생활속늬마케팅오픈북시험
글쓴이
- 2013.04.18. 18:34
- 892
작년에전 잘친거같고 레포트도잘냈는데 결석두번 빼고 씨플받아서 솔직히 에이나올줄알았는데
충격이었는데 이번에재수강이거든요
혹시 에이이상받으신분들 어케쓰셨는지알수있을까요
충격이었는데 이번에재수강이거든요
혹시 에이이상받으신분들 어케쓰셨는지알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대평가+성적매기는건 어디까지나 교수님맘
0
0
힘쎈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ㅅㅇ교수님 이신가요? 저 그거 에이쁠 받았는데 몇년전에..
0
0
못생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까마중
어케쓰셯는데요??지금은 다른교수님인데 오픈북에 배운대로 적우면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