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 답안장석법이요ㅠㅠ
글쓴이
- 2013.04.18. 19:38
- 2194
저는 이번에 첨 대학교 중간고사 치는 1학년입니다. 저희과 전공중에 헌법(김종보교수님)과목이 있는데요........오늘 시험에 대해 말씀해 주시는데 범위도 범위지만 답안장석법도 감이 안와요ㅠㅠ 교수님께서 설명하실때
로마자1. 서론
1. 개념
2. 의의
3. 연혁 등
4. 앞으로의 서술소개
로마자2. 본론
로마자3. 결론
이렇게말씀하셨는데........그러면 목차를 책의 목차처럼 간략하게 쓰고 그 밑에 한 편의 글을 완성시키는건가요?
아니면 목차에 살을 붙여서 목차 그 자체로 글을 만드는건가요?
자세히설명좀해주세요ㅠㅠ
로마자1. 서론
1. 개념
2. 의의
3. 연혁 등
4. 앞으로의 서술소개
로마자2. 본론
로마자3. 결론
이렇게말씀하셨는데........그러면 목차를 책의 목차처럼 간략하게 쓰고 그 밑에 한 편의 글을 완성시키는건가요?
아니면 목차에 살을 붙여서 목차 그 자체로 글을 만드는건가요?
자세히설명좀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A+ 받았었습니다. 목차는 그냥 간단히 서론 본론 결론 정도로만 적은 듯 합니다
0
0
침착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큰까치수영
목차적은다음 그 밑에 글을 적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앞에 목차처럼 그렇게 다는게 아니고 책 본문의 목차처럼 제목 내용 제목 내용 결론 내용 이런식으로 쓰시면됩니다
0
0
도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에이쁠받았었습니다,
A와 B를 비교하시오 하면
에이 비 가 나오게되는 배경같은걸로 서론적고 문제제기하고
본론에서 에이에 대한 목차하나,
비에 대한 목차하나,
에이 비 공통점
에이 비 차이점
에이 비 한계
마지막으로 결론에
에이 비 절충점이나 현실적인방법 이런거 제시했었죠
목차 제목쓰고
밑에 두세줄적고
한칸띄우고
다시 목차적고
이왕이면 글씨도 이쁘게쓰고 단어같은걸 명확한단어-법률적용어-를 많이 쓰시는게 좋죠..
딱봤을때 시원시원하고 명료하게 쓰시길..
A와 B를 비교하시오 하면
에이 비 가 나오게되는 배경같은걸로 서론적고 문제제기하고
본론에서 에이에 대한 목차하나,
비에 대한 목차하나,
에이 비 공통점
에이 비 차이점
에이 비 한계
마지막으로 결론에
에이 비 절충점이나 현실적인방법 이런거 제시했었죠
목차 제목쓰고
밑에 두세줄적고
한칸띄우고
다시 목차적고
이왕이면 글씨도 이쁘게쓰고 단어같은걸 명확한단어-법률적용어-를 많이 쓰시는게 좋죠..
딱봤을때 시원시원하고 명료하게 쓰시길..
0
0
화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생인데 하루아침에 답안스킬 완성되는건 아닙니다
1학년과목이니 목차잡으려고 애썼다 정도만 보여주세요
사법시험 답안찾아보는 노력은 하시길
참고로 다른 법과목에 비해서 헌법은 점수받기 쉬운 과목입니다
1학년과목이니 목차잡으려고 애썼다 정도만 보여주세요
사법시험 답안찾아보는 노력은 하시길
참고로 다른 법과목에 비해서 헌법은 점수받기 쉬운 과목입니다
0
0
개구쟁이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수업듣는 타대생인데 서론 내용 본론 내용 결론 내용 이렇게 적으면 채점자체를 안하신다고 들었는데..ㅋㅋ
0
0
우수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도에 가서 모법답안같은거보시면 될듯
0
0
즐거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