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쓰기 참 힘드네요
글쓴이
- 2013.04.18. 21:01
- 1228
배터리...화면밝기자동조정에 LTE쓰고 뭐 여러가지 하니깐 배터리 팍팍 닳아서 변선이 쫙쫙타네요 ㅜㅜ 갤럭시 쓸때는 배터리 하나 더 있어서 이런 느낌 받지 않았는데 ㅜㅜ 배터리 ㅜㅜ 분리도 못하고 여분 배터리도 없어 ㅜㅜ 아이폰은 이거만 해결되면 참 좋을텐데 ㅜ 배터리 분리되고 여분 배터리 하나만 더 있거나 배터리 성능이 확 나아지거나 ㅜ 제발 하루만 거뜬히 가주기만해도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설정 들어가면 자동밝기 해제할 수 있어요 ㅋㅋ
0
0
우수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티이고 꺼놓으세요
저도 폰오래 쓸려면 다 최소 모드:)
아이폰 여분베터리 삼만언 사만언하던게 심히 고려중 ㅠ
저도 폰오래 쓸려면 다 최소 모드:)
아이폰 여분베터리 삼만언 사만언하던게 심히 고려중 ㅠ
0
0
미운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뻐
0
0
화려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