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향수를 샀는데..
글쓴이
- 2013.04.18. 22:26
- 3224
그냥 갑자기 ㅋㅋㅋ 같은 쓰는사람디 궁금해서ㅋㅋㅋ
전 존 바바토스 아티산 씁니다
같은거 쓰는분 계신가여? ㅋㅋ 워낙에나 잘팔리는 향수라길레.. ㅋㅋ
글고 향수쓰는남자 어떻게생각하시나여
좀 바람둥이같다거나 그런이미지..?
전 존 바바토스 아티산 씁니다
같은거 쓰는분 계신가여? ㅋㅋ 워낙에나 잘팔리는 향수라길레.. ㅋㅋ
글고 향수쓰는남자 어떻게생각하시나여
좀 바람둥이같다거나 그런이미지..?
권한이 없습니다.
샤넬
0
0
불쌍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완얼..
0
0
우아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버지가 향수 쓰셔서인지 안 쓰는 남자가 오히려 센스없게? 보일 때가 있어요 특히 담배피는 남자는 향수+담배향 이 넘 좋네요 불가리 블랙이 어울리는 남자분 만나고 싶어요ㅜㅜ
0
0
건방진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과하게만 안뿌리시면 매너정도로 생각되네요
근데 싫어하는 향 나면 좀....
근데 싫어하는 향 나면 좀....
0
0
방구쟁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과하게만 안뿌리고 자기 스타일이랑 향수랑 맞으면 좋죠~^^
0
0
의젓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은방울꽃
스타일과 맞는 향수는 어떤걸까여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글쎄요..여자라서 여자향수로 얘기하면...주로 옷 입는건 귀엽게 입는데 뿌리는 향수는 샤넬 좀 짙은 향 나는거면 좀 안어울리겠죠..샤넬대신 상큼하면서 약간 달달한 향 나는 랑방 메리미 뿌리는게 스타일에 맞다고 할수있죠;;;
죄송해요..남자향수는 사본적이 없어서요...ㅠㅠㅠㅠ이유는 묻지마요^^
죄송해요..남자향수는 사본적이 없어서요...ㅠㅠㅠㅠ이유는 묻지마요^^
0
0
의젓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불가리 파란통은 냄새 싫던데.ㅠㅠ.ㅠㅠ
0
0
건방진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광나무
그거뭔가샤프한남자에게어울리지않나요? 전좋던데ㅜㅜ 플러스 담배향 섞이면..ㅡ 대박!
0
0
건방진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ㅎㅎ 같은향수는 없는건가 ..ㅋㅋ 왠지 기분좋내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지금 쓰신다는거 탑노트가 시트러스 향이 너무 강하지 않나요? 저는 저번에 시향 해 보고는 코를 찡그렷네요... 본인 체향과 잘 맞지 않으면 시큼한 향으로 변해버릴 거 같아요
0
0
건방진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널 알뤼르 옴므 스포츠
0
0
착실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버리- 위크앤드 ,불가리 옴므
0
0
밝은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깔끔한 남자같애용
남친이 뿌리는 향수는 냄새좋던데 딴 남자가 뿌리면 별로
남친이 뿌리는 향수는 냄새좋던데 딴 남자가 뿌리면 별로
0
0
저렴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