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위 자리정리 실효성이 있음??
글쓴이
- 2013.04.18. 23:26
- 2128
1열 자리정리 말이어라.....
저녁에 자리 잡고 가는 사람들 막으려고
저녁 12시 자리 정리가 있는건데
실상은 자리 잡으려고 맘먹은 사람들은 기다렸다
12시 자리 정리 끝나면 자리 다 잡고 바로 가지 않음? (친구꺼 포함)
아침 일찍 오는 사람들에게 선택권이 돌아가려면
차라리 아침 5시 자리정리를 계속해야 되는거 아닐까염??
아 그리고 랜덤자리정리는 저런 시간대에 하는 것보단
딱 자리 정리 끝나고 20~30분 뒤에 갑자기 하는 걸로 하면
좀 더 서프라이즈~~ 일것 같은데...
여하튼 자리 독점하는 애들 좀 x 먹이고 싶다 ...
(특히 예전에 재료과 07~08들 -_- 아주 테이블 4개를 3~4명이서 A4로 독점 했었지)
내가 도자위 갔어야 했는데 다른 동아리와 나이탓에...
여하튼 도자위 님들 수고좀 해주세요
05' 때 도자위 활동이 빡시게 피크였다던데 날이 갈수록 풀림...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차가 끊기잖아여. 홍보 및 경고 효과도 있을거고.
0
0
생생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는거보단낫긴한데 그닥
0
0
더러운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율로 가버리면 공책,A4 날아다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