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도서관에 대해
글쓴이
- 2013.04.18. 23:44
- 1535
아래에 법대학우님 글의 댓글보다가 생각이 나서...
법대도서관을 타과생이 열람실처럼 사용하는 거 제재받지 않나요?
예전에 꼬꼬마때 멋도 모르고 법도 사서님한테 타과생도
법도에서 공부해도 되냐고 물었다가 20분가량 잡혀서
너 과는 어니냐, 몇 살이냐, 도서관 사용 교육도 이수안받았냐 등등부터
잔소리만 실컷 듣고 나왔는데 재밌는건
시험기간이던 그 당시 공부하던 수많은 타과생들이 눈앞에 뻔히 보이는데 물어본 저에게만 20분 훈계를 할 뿐, 앉아있는 이들에겐 아무 제재도 하지 않더군요... 마지막엔 도서관 교육도 어떻게 이수안했냐며 당장 신청하라고 짜증조로 종결. 그렇게 짜증났으면 자리차지한 수많은 그 사람들은 왜 방치해두고 질문이라도 한 엄한이에게 짜증인지...
요즘도 법도 사용하는 타과생분들 많나요? 흠...
법대도서관을 타과생이 열람실처럼 사용하는 거 제재받지 않나요?
예전에 꼬꼬마때 멋도 모르고 법도 사서님한테 타과생도
법도에서 공부해도 되냐고 물었다가 20분가량 잡혀서
너 과는 어니냐, 몇 살이냐, 도서관 사용 교육도 이수안받았냐 등등부터
잔소리만 실컷 듣고 나왔는데 재밌는건
시험기간이던 그 당시 공부하던 수많은 타과생들이 눈앞에 뻔히 보이는데 물어본 저에게만 20분 훈계를 할 뿐, 앉아있는 이들에겐 아무 제재도 하지 않더군요... 마지막엔 도서관 교육도 어떻게 이수안했냐며 당장 신청하라고 짜증조로 종결. 그렇게 짜증났으면 자리차지한 수많은 그 사람들은 왜 방치해두고 질문이라도 한 엄한이에게 짜증인지...
요즘도 법도 사용하는 타과생분들 많나요? 흠...
권한이 없습니다.
대부분 타과생입니다.
0
0
과감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가지
제재하는 직원분 못보셨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리고 게이트에 학생증 안찍어도 자동으로 열립니다.
0
0
과감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가지
예전에 저는 찍고 들어가서 책 빌리곤 했는데 바꼈나보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찍어도되는데 안찍어도열립니다ㅎ
0
0
과감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도로 오시게나
0
0
착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