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안친한 이성친구랑 선을 못맞추겧음
글쓴이
- 2013.04.19. 02:41
- 2088
친한애들은 막대해도 별 거리낌없는데
아직 안지 별로 안되고 그런애들은 중도같이갈래?라는 말도 조심스러움... ㄷ밥먹자같은말해도 내가 지한테 작업건다고 생각할거같고해서 일부러 내가 막 피하는것같기도함
관심있는애들한테 대할때도 어케어케하다보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해서 멀어질까두려워서 고민글을 씁미당ㅠㅠ
아직 안지 별로 안되고 그런애들은 중도같이갈래?라는 말도 조심스러움... ㄷ밥먹자같은말해도 내가 지한테 작업건다고 생각할거같고해서 일부러 내가 막 피하는것같기도함
관심있는애들한테 대할때도 어케어케하다보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해서 멀어질까두려워서 고민글을 씁미당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따듯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경우 남자인데, 여자들은 왠만하면 알던데요. 진짜 오바하는 여자 아닌 이상 사심이 들어갔는지 안 들어갔는지는 잘 안더라구요. 오늘 밥먹자 내가 살께. 하고 스스럼없이 대하세요. 그냥 편한 동성 대하듯히 선이라고 하시믄 스킨십이나 19금 이야기 정도?
0
0
화려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호의로 멀해도 이상하게 받아들이는 애들이 몇명있음. 난 그냥 친절하게하는건데 자기 좋아하는건가 하고 오바함
1
0
세련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심 친구로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하면, 자신있고 자연스럽게 행동하세요. 간혹 '쟤가 날??'이라고 설레발 치는 애들이 있을 수 있으나, 몇번 반복하다보면 '내가 오바했네'라고 생각하고 끝날겁니다.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진심을 솔직하게 보여준다면 금방 그게 전해지고 친해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