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작문을 연습하려는데, 미국신문 opinion으로
글쓴이
- 2013.04.19. 11:00
- 989
미쿡신문
opinion란 보면서
동사 쓰는거 배우고,
단어 연습하는 방법 괜춘할까요?
영작문도 연습하는건데,
다른 좋은 방법도 있울까요?
opinion란 보면서
동사 쓰는거 배우고,
단어 연습하는 방법 괜춘할까요?
영작문도 연습하는건데,
다른 좋은 방법도 있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픈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박
서면 파고다에 작문강의가 좀 있던데,
하시기전의 수준이 어떻게 되셨나요?
그리고 어떤 과목들으셨나요?
과목이 많이있긴하던데,
뭐부터 들어여할지 모르겠어요;;
하시기전의 수준이 어떻게 되셨나요?
그리고 어떤 과목들으셨나요?
과목이 많이있긴하던데,
뭐부터 들어여할지 모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박
저기.. 죄송하지만
하나만 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요;;
제가 작문하면서 해결하고자 하는게
전치사쓰는법
가산.불가산명사구분
관사의 사용법
각각의 동사둘마다 다른 동사의 사용법
요것들이 너무 안되는거 같아서
저것들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데
강의들으면 해결이.될까요..?
하나만 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요;;
제가 작문하면서 해결하고자 하는게
전치사쓰는법
가산.불가산명사구분
관사의 사용법
각각의 동사둘마다 다른 동사의 사용법
요것들이 너무 안되는거 같아서
저것들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데
강의들으면 해결이.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서 상담받고 라이팅 강의 들으시길 ㅎㅎ
0
0
아픈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 라이팅 관련 좋은책 많았어요. 몇개 읽어보는것도 도움되실듯
0
0
피로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토플 네과목 두달들엇는데 라이팅 2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