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이랑 약속이자꾸파토나네여
글쓴이
- 2013.04.19. 12:50
- 2986
어떻게하다가 번호먼저알고 연락하게됫는데..자꾸약속이 파토나네여
첨은 두번은 제가 먼저보자고 햇는데 까이고
두번은 여자쪽에서 보자, 너희 학교가겟다 해놓고 당일에 약속취소...첨두번까일때 짜증나서 연락안햇는데 먼저옴
카톡도 두번정도 씹엇는데 먼저오더군요
원래라면 당장에 패쓰햇는데
예쁘고 스타일도 좋아서 짜증나지만 참고 연락하게되네여
기대하면안되겟조?
첨은 두번은 제가 먼저보자고 햇는데 까이고
두번은 여자쪽에서 보자, 너희 학교가겟다 해놓고 당일에 약속취소...첨두번까일때 짜증나서 연락안햇는데 먼저옴
카톡도 두번정도 씹엇는데 먼저오더군요
원래라면 당장에 패쓰햇는데
예쁘고 스타일도 좋아서 짜증나지만 참고 연락하게되네여
기대하면안되겟조?
권한이 없습니다.
약속 어기는 사람과는 사귀지 마세요. 늘 무슨 핑계가 생기고 늘 피곤하게 합니다.
0
0
착잡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비짜루
하긴 저한테관심잇엇으면 저렇게안하겟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약속은 신뢰의 기본이라서 어쩌다 진짜 큰일 생길때면 몰라도 이런저런 이유 생기는 사람은 신뢰가 없습니다.
0
0
착잡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장?
0
0
냉정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여자들 약속깨는거 종특인듯 그것도 항상 당일날 ㅋㅋ
0
0
냉정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