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공부하는 남자 욕 좀 하지 맙시다.

글쓴이
  • 2013.04.19. 13:11
  • 4923
여자에 관심 없이 조용히 학교에 공부하러 다니는 사람보고 무능력하다. 찐따다... 이건 아닌거 같네요. 여친 사귀고 싶어서 안달인 남자도 있지만 사귀자고 해도 안사귀고 집앞에 찾아와도 안사귀는 남자도 많습니다. 연애시간 아깝고 그 시간에 책한줄 더 읽고 싶다는 분들도 많아요. 무슨 여친 없으면 무능력한 남자처럼 취급하시는데 성급한 일반화 좀 그만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4
점잖은 자귀풀 13.04.19. 13:1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7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15
점잖은 자귀풀
어헛?? ㅋㅋㅋ
0 0
더러운 새콩 13.04.19. 13:13
추천누르고가요 ㅎ 요즘사람들 생각하는거보면 말이아니네요
2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16
더러운 새콩
그렇죠^^ 연애하는거야 뭐라 안하는데 하기 싫어서 연애안하는 사람까지 무능력자로 치부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0 0
푸짐한 금방동사니 13.04.19. 13:17
저도 추천 누르고가요! 왜 가만히 있는 사람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20
푸짐한 금방동사니
가만히 있는 사람을 건드리니까... 참... 좀 그렇죠???ㅋ
0 0
창백한 용담 13.04.19. 13:2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7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23
창백한 용담
연애하러 돌아다닌거야 안말리지만 조용히 공부하는 사람 매도 하지 맙시다.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3:24
창백한 용담

나도 글쓴이랑 똑같이 생각하는데, 연애는 잘하고있네.

0 0
때리고싶은 논냉이 13.04.19. 16:51
창백한 용담
좋노
0 0
수줍은 왕솔나무 13.04.19. 13:27
밑에 글 댓글 보고 하신 말씀이면 확률상 밑글 같은 사람이 진따일 확률이 높은건 사실이긴 한데.......
0 2
한심한 해바라기 13.04.19. 13:30
공부하실때 집중해서 공부하시는 것도 힘들껀데...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화이팅입니다 오랜시간이 걸리는 공부는 그만큼 투자해야지 결과를 얻는것 같아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21
한심한 해바라기
감사합니다^^
0 0
우수한 노랑코스모스 13.04.19. 13:30
완얼
0 1
초조한 맑은대쑥 13.04.19. 13:32
이분들 이상하네,
못생기든 잘생겼든
현재의 상황을 알고 집중한다고 하는건데
뭐가 찐따고 뭐가 무능력하단거죠?
무능력 및 찐따의 기준이 뭡니까?
글쓴이님 공부 열심히하세요~
0 0
때리고싶은 논냉이 13.04.19. 16:51
초조한 맑은대쑥
얘들이 열등감있는듯
0 0
멍청한 수선화 13.04.19. 13:32
저도공감 문제는 님같이행동하면서외롭다고떠벌떠벌ㅇ하면서정작노력은안하는사람이있으니..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36
멍청한 수선화
그런 사람들도 일부 있다해도 전체로 일반화시켜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3:37
멍청한 수선화
연애도 노력해야 하는데 그걸 모르는 사람은 아직 준비 덜된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40
귀여운 만첩빈도리
님 말씀처럼 연애도 노력해야하니 그 시간을 아깝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는거죠. 물론 그걸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그 시간이 아까워서 안사귄다고 하여 능력없다는건 아니라고 봐요
1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3:46
글쓴이
공감합니다. 저도 그래서 연애를 좀 늦게 시작했어요.
한창 바쁠땐 알바니 공부니 치이는게 너무 많아서 그런 즐거움을 찾을 여유가 없었네요.
0 0
코피나는 봉선화 13.04.19. 13:46
그건 그래요 물론여자가 맘에안들어서 집까지찾아와도 아닌경우도있지만 맘에드는여자라도 눈물을 머금고 거절하거나 연애보다는 우선해서 해야할일에 올인하는경우도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47
코피나는 봉선화
반대로 마음에 안들어도 여친 사귀는데 의의를 두고 일단 사귀고 보는 분들도 있지요. 갠적으로 그런 분들이 젤 문제라고 봅니다...
1 0
코피나는 봉선화 13.04.19. 13:49
글쓴이
맞아요 외로움에 사로잡혀서 연애를위한연애를하는사람이 있죠 그런 연애는 뜯어말리고싶지만 본인이 들으려하지않더군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52
코피나는 봉선화
그래도 뭐 자꾸 부대끼다 보면 정은 생길 수 있긴 할거같아요.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3:52
글쓴이
이건 공감 못하겠네요.
그런 사람 자체가 문제가 될껀 없지요.
글쓴분처럼 공부를 우선시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연애를 우선시 하는 사람도 있을테니.
어짜피 얻는게 있으면 잃는게 있는법이니 별 걱정 하지마세요.
하는데로 돌아오게 되있어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54
귀여운 만첩빈도리
그것도 그렇네요. 받아들일건 받아들이죠.
0 0
외로운 과꽃 13.04.19. 13:47
맞아요. ㅋ
0 0
무례한 갈풀 13.04.19. 13:49
양아치적 사고관을 가진 사람이 은근히 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3:51
무례한 갈풀
그런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 걱정이네요
1 0
무례한 갈풀 13.04.19. 13:55
글쓴이
나이를 먹어가니 걱정되기도 해요. 이런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어버리는건 아닌지
0 0
유쾌한 동백나무 13.04.19. 14:03

원래 대학생들은 '청춘은 이래야 한다' 라는 강박에 걸려있기 마련인지라. 사실 따져보면 그런 정서가 다 자기계발서나 청춘강의, 예능, TV드라마 및 시트콤 등등에서 주입된 것들이지염... 연애 또한 그 중에 하나이고...

이를테면 20대~30세 때 연애 안 하고 딴 짓거리 하고 있으면 인생 잘못 살고 있다는 등 매도를 당하지요...

근데 남과 비교하고 열등감에 낑낑거리는게 우리나라에서 유독 심한 현상 중 하나라 단기간에 해결될 수 있을런지 의문입니다. 또래들에게 무시당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연애나 여행 등등을 억지로라도 해야 하는 현실이죠. 마치 유행처럼...

4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4:09
유쾌한 동백나무
실상은 20~30대에 자기개발을 얼마나 잘해두는지가 나머지 인생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시점인데 성인 되었다고 앞 못보고 마냥 노는게 문제가 되죠ㅎㅎ
물론 연애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이런 사람들이 가장 잘 보내고 있는거죠ㅎㅎ
중고등생때 공부 안하고 놀아도 전교 1등하는 뭐 이런애들처럼ㅋㅋ
근데 우린 이런 천재가 아니니깐 할땐 해야합니다. 20대는 그 시간이구요.

그러니 우리는 티비를 멀리하고 책을 가까이 합시다.
0 0
점잖은 복자기 13.04.19. 14:09
네 진짜 개념없는듯... 글쓴이 분 공부하느라 바쁘실텐데 쓸데 없는 사람들 때매 글쓰고 댓글다시네요. 시간 아까우니 걍 대꾸하지 마시고 열공하셔요! 파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22
점잖은 복자기
감사합니다. ^^
0 0
무좀걸린 쥐오줌풀 13.04.19. 14:24
그쵸?여친유무 사귄횟수가 뭐 스펙도 아니고..
인간의 비인간화 또는 기계화. 스페시피케이숀...

뭐든지 숫자로 데이터화시켜 남과 비교하는.
키 학점 재산 차배기량 토익점수

저것 말고도 나에겐 남에게 자랑할만한 내 가슴에 담아둔것들 인생에 필요한것들이 엄청많은데.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4:31
무좀걸린 쥐오줌풀
음.. 그건 그렇지만 기업에선 사람을 구입하는 입장이니,
취직할 땐 이 생리를 따를수 밖에 없죠.
인간관계에서 숫자로 판가름 짓는건 정말 개짓거리이구요ㅋㅋ
0 0
무좀걸린 쥐오줌풀 13.04.19. 14:38
귀여운 만첩빈도리
네 기업에선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ㅎ ㅎ
구직자입장에선 그래도 요즘에는 스펙보다는 그 사람의 스토리를 많이 보는 쪽으로 바껴가고 있는 것 같아요.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4:46
무좀걸린 쥐오줌풀
그래도 적정스펙은 맞춰주고 달려나가야합니당ㅋㅋ
공부 하나도 안해놓고 자긴 이게 있는데 왜 안붙였다니 뭐 이런 신세한탄만 하는건 영 좋지 않아요 ㅋㅋ
0 0
무좀걸린 쥐오줌풀 13.04.19. 15:49
귀여운 만첩빈도리
신세한탄 처럼 보였나요??? 갑자기 대화가 산으로 ㅋㅋㅋ
0 0
귀여운 만첩빈도리 13.04.19. 16:09
무좀걸린 쥐오줌풀
아뇨아뇨 저런 사람들이 있어서 갑자기 생각나서 딴소리 적었네요ㅋㅋ;
0 0
뚱뚱한 사위질빵 13.04.19. 14:48

하긴~
공부만 한다고 해서 무성욕자나 무성애자는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

저희 형은 저랑 반대로 아직 연애경험이 한 번도 없어서 우리 부모님 속이 타들어간다는.. ㅋㅋ

형님도 언젠가는 거울에 비치는 것보다 더 멋지게 보이는 남자가 될겁니다 ^^

 

저도 지금 솔로니 술이나 한잔? 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논냉이 13.04.19. 16:51
잠자는사자의코털을건드리지마라
0 0
흔한 산자고 13.04.19. 20:46
여친많이 사귄걸로 능력따지는 남자들 진짜 다 동물같고 별로던데.... 애인유무로 사람판단하는 사람들 오히려 다 좀 저급해보여요 모쏠을보면 사랑의행복함을 아직 못느껴봤구나 이런 생각은 들어도 사람마다 때가 있는법이구요.. 오히려 과시용으로 사귀는 남자들 진짜 으ㅡㅡ쓰레기로 보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