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원이 점점 동물원화 되가네

글쓴이
  • 2013.04.19. 14:24
  • 1496

아주 살판났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26
님부터가 그런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27
코피나는 장구채
님도 그런데요?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28
글쓴이
반말이야기한건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28
코피나는 장구채
혼잣말은 반말 아닌걸로아는데요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34
글쓴이
혼잣말을 무슨 커뮤니티에 게시글까지합니까?
조용히일기쓰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36
코피나는 장구채
혼잣말 게시하면 안된다는말은 공지에없는데요? ^^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37
글쓴이
반말쓰지말란말은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37
코피나는 장구채
혼잣말은 반말아니라니까요
0 1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39
글쓴이
아씨 똥밟았네 씨발


이건 욕아니거든요?

내똥아니거든요? 랑뭐가다르죠?
0 2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40
코피나는 장구채
욕한거랑 혼잣말을 반말아니라고하는거랑 경우가다르죠
0 1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40
글쓴이
왜다르죠?
혼잣말은 욕아니거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44
코피나는 장구채
혼잣말이라는게 내가 나한테하는말인데 존댓말써야됩니까? 욕한거는 욕이 나왔으니까 욕이라고 해야겠는데 당연히 다른거아닙니까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45
글쓴이
저도 나한테 욕한거든요
당신한테아니거든요 오해ㄴㄴ함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47
코피나는 장구채
뭐가 같다는건지.. 욕아니거든요? 랑 뭐가다르냐고 해놓고 당신한테한거 아니거든요? 로 바꾸시네..
0 2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49
글쓴이
나한테 욕한건 남한테 한 욕이 아니니까 써도된다는 논리는

당신이 반말을써놓고 혼잣말이니 남한테 반말한게 아니다 라는 논리와 일맥상통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51
코피나는 장구채
그러면 혼잣말할때도 꼭 존댓말써야겠네요?ㅋㅋㅋ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4:53
글쓴이
혼잣말은 이런데 안쓰거나 존댓말해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다이어리가 중이병걸린것처럼 일기쓰기좋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9. 14:54
코피나는 장구채
혼잣말안쓰는건 그럴듯한데 혼잣말하는데 존댓말할필요가있다는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수한 수국 13.04.19. 16:01
코피나는 장구채

어떻게든 다른사람한테 시비걸고 싶어서 안달이네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16:45
우수한 수국
공지안지킨건데 시비인가요?시비는 님이거는거같은데요?
0 1
힘쎈 큰물칭개나물 13.04.19. 19:34
코피나는 장구채
오바네요
0 0
코피나는 장구채 13.04.19. 20:26
힘쎈 큰물칭개나물
0 0
뚱뚱한 바위솔 13.04.19. 14:26
식물과 동물 사이인
끈끈이 주걱이나 파리지옥 같은 중립 게시판의 필요성.;
3 0
큰 회화나무 13.04.19. 14:28
뚱뚱한 바위솔
ㅋㅋㅋㅋㄲㅋㅋ
0 0
아픈 참나물 13.04.19. 14:30
뚱뚱한 바위솔
생태계가 완성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
0 0
피로한 앵두나무 13.04.19. 14:50
식물원이 점점 동물원화 되가네요
아주 살판났네요
0 0
멋쟁이 잔대 13.04.19. 16:53
망했으요
0 0
유쾌한 둥근잎유홍초 13.04.19. 20:30
ㅂㅅ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