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뒤 정정기간에 교수님 찾아가서 자리 증원해달라하면
글쓴이
- 2017.08.14. 14:05
- 567
개강 뒤 정정기간에 교수님 찾아가서 자리 증원해달라하면 잘 열어 주시나요?
전공은 아니고 교양이고요, 이번학기 빡빡하게 들어야해서 꼭 필요하네요ㅠㅠ
잘 열어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은 힘들듯
0
0
촉박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거 같습니다. 한번은 첫날 신청못하고 들으러온 학생들 학번이랑 학과 이름 이런거 적어서 신청한경우도 봤고, 다른 수업은 시작할 때 수강신청 못한 학생들은 아쉽지만 못들을거 같다고 하신분도 계셨어요.
0
0
유치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