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질문이요 글쓴이 2017.08.14. 17:41 468 1 http://krgs.org/index.php?mid=webtoon&document_srl=10903 진짜 이런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뚱뚱한 좁쌀풀 17.08.15. 01:36 저런 곳도 있을 수도 있겠지만, 요즘 저따위 인성이면 랩에서 인간 취급 못받습니다. 적어도 제가 있는 랩은 그래요. 상대가 박사고 포닥이고 나발이고 안봐줍니다. 0 0 뚱뚱한 좁쌀풀 댓글 내용 복사 저런 곳도 있을 수도 있겠지만, 요즘 저따위 인성이면 랩에서 인간 취급 못받습니다. 적어도 제가 있는 랩은 그래요. 상대가 박사고 포닥이고 나발이고 안봐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뚱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뚱한 좁쌀풀 17.08.15. 01:36 저런 곳도 있을 수도 있겠지만, 요즘 저따위 인성이면 랩에서 인간 취급 못받습니다. 적어도 제가 있는 랩은 그래요. 상대가 박사고 포닥이고 나발이고 안봐줍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