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대 열람실 공부하기 좋네요
글쓴이
- 2013.04.19. 15:14
- 3113
중도 자리없어서 대동대 열람실로 왔는데 사람 아무도 없고 칸막이에 쾌적하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설마.. 안쪽에 앉은..
0
0
난쟁이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큰괭이밥
허걱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큰괭이밥
구라치네
0
0
흐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갈래요 루트좀 알려주세요
1
0
유쾌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사피니아
그냥 메가박스앞에 표지판?? 같은거보고 올라오심되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거기가야겠다ㅋㅋ혹시인터넷은되나요?
0
0
절묘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해당
T와이파이 존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공부들을 안하는건지 아니면 오늘이 시험이 끝나는 날이라서 그런건지 아무 사람도 없고 쾌적..
0
0
흐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가볼까
0
0
아픈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시까지 해요..? ㅎㅎㅎ
0
0
센스있는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붉나무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시험기간에 가면 시끄럽습니다. 괜히 대동대 미친것들이 우리학교 도서관 와서 공부하는거 아닙니다. 자기네들 학교 두고 왜 남에 학교와서 자리정리할때 자리 처잡고 가는지ㅡㅡ 아무리 우리학교도 국립이라 외부인한테 개방되있다지만 사람좀 가려받았으면 좋겠어요. 간혹 가다 말그대로 미친사람들도 들어오질 않나. 들어와서는 음식 다 집어먹고 가는 사람도 있고 들어와서는 혼자서 크게 웃고 나가는 얼굴이 화장을 그림 그리듯이 한 미친여자도 있고
0
0
근엄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깨꽃
헐... 장난 아니네요 ㄷㄷ;;; 그래도 오늘 갔을 땐 없었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거기 들어갈때 학생증 같은거 없어도 되나요??
0
0
어두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쑥부쟁이
걍 들어가도 되더라구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