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컨택?
글쓴이
- 2013.04.19. 15:39
- 1479
학교다니거나 길에걸어다니다보면 예전에비해 사람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경향이 있는거같아요..특히 이성간에....
얼굴빤히보다가 그 짧은 시간에 밑에서위로다시 훑어 보시네요 많이들ㅠㅠ
왜이렇게 요즘은 자세히 보려고 하는걸까욬ㅋㅋ?
왜지... 예전엔 이렇게쳐다보면 예의아닌거같앗는뎁퓨ㅠ
얼굴빤히보다가 그 짧은 시간에 밑에서위로다시 훑어 보시네요 많이들ㅠㅠ
왜이렇게 요즘은 자세히 보려고 하는걸까욬ㅋㅋ?
왜지... 예전엔 이렇게쳐다보면 예의아닌거같앗는뎁퓨ㅠ
권한이 없습니다.
별로....ㅋㅋ깊게 생각 하지 말아여
0
0
화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감국
핫....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대할땐 얼굴을 마주해야지요
0
0
저렴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관음죽
제 필력이 죽님을 이해 못시켰나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산따라 구름따라
딴따라 딴소리지요^^;;
딴따라 딴소리지요^^;;
0
0
저렴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눈이 안좋아서 집중해서 봅니다. 훑어보진 않고 얼굴 빤히 볼땐 있네요. 얼굴 보는게 기분나쁠까요?ㅎㅎ
0
0
자상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서
0
0
착실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