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직원들의 불친절, 어떻게 생각하세요?
- 2013.04.19. 15:42
- 3389
도서정리 등 귀찮은 업무는 항상 근로학생이 하고,
정작 직원분들은 항상 꿀빤다고 생각했던 1인입니다.
오늘 왠일인지 어르신 한분이 오셔서 (인터넷 사용이 서투르셔서 사서의 도움이 필요해보이셨습니다)
정중하게 사서분께 부탁을 하고 책과 대출에 관해서 문의를 드렸는데
사서 직원분 태도가 가관입니다.
어르신께 있는대로 짜증을 내면서
사서가 한다는 소리가 "나는 책 내용을 모르니 알아서 하세요" 입니다..
사서와는 전혀 상관없는 전공인 저도 책 제목만 보면 대충 이 책의 분류를 알수있고 충분히 도와드릴수 있는 상황인데도 말이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들어 교내 직원분들의 불친절에 진절머리가 나네요.
요즘들어 페이스북이다 뭐다 부산대가 이미지개선을 위해 노력하는것같은데
그런 대외적인 모습에만 치중하지말고
학교내의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할수 있는 시스템을 정식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네여ㅜ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원들이 계약직이라고 해도 사실상 왠만한 정규직 보다 안전한 근무환경과 페이를 받는데, 그에 비해 그들의 업무를 성실히 하지않고있구요. 컴플레인건다고 해서 그런분들 태도가 바뀔것같진 않다는게 현실이죠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언교에서 언어교환도우미 하고 발급증 받으러갔는데,
발급해주는 직원이 자기가 주는것도 아니면서 온갖 생색다네고 띠껍게 꼬투리잡고 모욕적인 발언 들은뒤로
학교직원들 서비스교육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직원 도그렇고 도서관1층에 계신 대출코너에 직원이나 학생도그렇고 .. 교육필요합니다. 서비스교육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띠겁게좀 답하지맙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엔 안해줌 이랬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점 관리부터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어요. 중도매점 테이블은 진짜....어휴 중도매점이 가장 문제라고생각함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매점같이 사람 붐비는 곳은 손님에게 신경쓰기 어렵습니다. 손님 있다는걸 인지하고 곧 온다면 문제될것같진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 개같네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측에서 실수한건데도 괜히 컴플레인 걸면 저만 피해입을까봐 그냥 넘어간적 있어요ㅠ 아무래도 갑을관계가 커서 그런듯... 사상 이상한 철밥통 교수랑 학생 사이도 그렇고... 좀 바꼈으면 좋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컴플레인 거세요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