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대 열람실 외부인 출입 가능해요?
글쓴이
- 2013.04.19. 15:49
- 2689
오늘 대동대 글이 두개나 올라왔네요~!!!
대동대 열람실은 그냥 가서 빈자리 앉으면 되나요?
좌배석기나 학생증 사용은 없는지...
정보공유 부탁해요^^
대동대 열람실은 그냥 가서 빈자리 앉으면 되나요?
좌배석기나 학생증 사용은 없는지...
정보공유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배석기가 있긴있는데 어차피 자리가 많이 비어서 걍 앉아서 하면 되영 ㅋㅋ
0
0
똑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큰물칭개나물
ㅋㅋ 중간중간 자리정리하시는 감독관은 없으신거군요!
그렇다면 열람실까지 들어갈 때 중도처럼 출입구에서 학생증 찍는 곳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는지요?
그렇다면 열람실까지 들어갈 때 중도처럼 출입구에서 학생증 찍는 곳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는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5월 1일부터는 학생증 필요하다고 되잇던데... 그전엔 걍 아무렇게나 오시면될듯 ㅎㅎ
0
0
똑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그런거없어요 ㅋㅋ 걍 4층에 입장하면되요~
0
0
똑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동!
0
0
우아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