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시작한지 얼마 안된 학생입니다
글쓴이
- 2013.04.19. 17:41
- 1822
두달정도 살았는데 슬슬 쌓인 음식물쓰레기가 내뿜는 소리없는 아우성이 코를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아파트단지에서만 살았어서 음식물쓰레기 처리법을 잘 모르겠어요..
음식물 쓰레기통을 구비해서 종량제 스티커를 붙여서 배출한다 라고 들었는데
음식물 쓰레기통은 아무거나 써도 되는겁니까?
또, 스티커는 근처 아무 슈퍼에서도 구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산비장이
ㅇ~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없으면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세요 그럼 냄새 안남 ㅋㅋㅋㅋ 냄새나기시작한것들은 절대 넣지말구요
0
0
힘좋은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백당나무
어우...나쁜건배우지맙시다..ㅋㅋ
0
0
점잖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백당나무
아 이건 들은적있어요 근데 냉동실드갈데거없어요..워낙 작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바로 버려주는게좋아요
0
0
쌀쌀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리아트리스
일주일에쌓이는게 한줌도안되서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펀지마트는 카운터에 음식물종량제 통이랑 스티커사러왔다고 말씀드리면 주실꺼에요 5~6천원이면 해결합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