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어떻게 푸세요?
글쓴이
- 2013.04.19. 18:39
- 1469
스트레스에 무감각한 사람인데
요즘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친구고민 학업고민 취업고민
빨리 처리해야하는일은 풀리지않으려는지
계속 시간이 안맞기만 하구요
진짜 할수만있다면 머리뚜껑 열고
뇌 꺼내서 세척하고 다시 집어넣고 싶어요
스트레스 받아도 그런가보다 했는데 요즘
너무 짜증나네요 스트레스 푸는 방법같은거 있으세요?
요즘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친구고민 학업고민 취업고민
빨리 처리해야하는일은 풀리지않으려는지
계속 시간이 안맞기만 하구요
진짜 할수만있다면 머리뚜껑 열고
뇌 꺼내서 세척하고 다시 집어넣고 싶어요
스트레스 받아도 그런가보다 했는데 요즘
너무 짜증나네요 스트레스 푸는 방법같은거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래듣기, 독서, 취미생활 등 내 일을 잠깐동안 잊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일들.. 쇼핑 좋아하시면 아이쇼핑도 괜찮구..
0
0
어설픈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하게씻고 잠자면 기분좋아요
신나는노래도 찾아서듣고
시간되면 여행도 좋구요
신나는노래도 찾아서듣고
시간되면 여행도 좋구요
0
0
자상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인의 공통 패시브 음주가무가 있잖아요
0
0
추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리질러!
0
0
싸늘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졸참나무
ee
0
0
아픈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하루 잡고 천천히 종이 위에 고민을 다 써보세요
예전에 누가 고민은 해결할 수 있는 것과 해결할 수 없는 것으로만 ㄴㅏ뉜다고..
해결할 수 있으면 해결할 방안 생각해보시고
해결할 수 없으면 쿨하게 잊어버리세요
예전에 누가 고민은 해결할 수 있는 것과 해결할 수 없는 것으로만 ㄴㅏ뉜다고..
해결할 수 있으면 해결할 방안 생각해보시고
해결할 수 없으면 쿨하게 잊어버리세요
0
0
청아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방가서 질러요 !! 시원하닷 !!
0
0
난쟁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ㅠㅠ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것들 다 해봐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불금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