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토익때문에 돌겠어요 ㅜㅜㅜㅜㅜㅜ
글쓴이
- 2013.04.19. 19:08
- 1911
이번에 취직하려고 노력 중인 학생이에요~
750~ 795사이던 토익이 드디어... 800이 넘었는데(부끄럽지만 ^^)
생각해보니 다음주까지 우편 수령이 안되서... 흑흑
온라인으로 3000원 주고 뽑으려는데...
온라인 출력 가능한 곳이 정문에는 제가 가보니 없더라고요...ㅜㅜ
혹시 토익 성적 출력가능한 곳 아시는 분... 살려주세요 ㅜ_ㅜ
750~ 795사이던 토익이 드디어... 800이 넘었는데(부끄럽지만 ^^)
생각해보니 다음주까지 우편 수령이 안되서... 흑흑
온라인으로 3000원 주고 뽑으려는데...
온라인 출력 가능한 곳이 정문에는 제가 가보니 없더라고요...ㅜㅜ
혹시 토익 성적 출력가능한 곳 아시는 분... 살려주세요 ㅜ_ㅜ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 바로 앞에 있는 복사집 컴사용 될텐데요.. 함가보시죠
0
0
멍청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별꽃
단순 복사가 아니라.. 토익 성적증명서요~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한데 다 되지않나요?
0
0
머리나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고들빼기
왠만한 곳은 다 안되서요 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내에서는 뽑으려하면 다 되던데요..
0
0
화려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떡신갈나무
정말요? 토익 성적표 뽑을 수 있어요?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친절하게 해줌
0
0
활동적인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반송
아... 건도 되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