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노트북사용
글쓴이
- 2013.04.19. 19:26
- 1206
중도에서 공식적으로 노트북 사용할 수 있는 곳이
3열람실뿐인가요? 아니면 복도자리에서도 쓸 수 있나요?
그리고 3열 자리에 앉아있는데
키보드랑 마우스 사용금지라고 되어있어요ㅠㅠ
마우스는 노트북패드쓰면 되는데
키보드 사용하지 말란 말은
자판을 치지말란 건가요?ㅜㅜㅜ
노트북 써도되는 열람실이라고해서
노트북가져왔는데 키보드랑 마우스가 금지라니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3열람실뿐인가요? 아니면 복도자리에서도 쓸 수 있나요?
그리고 3열 자리에 앉아있는데
키보드랑 마우스 사용금지라고 되어있어요ㅠㅠ
마우스는 노트북패드쓰면 되는데
키보드 사용하지 말란 말은
자판을 치지말란 건가요?ㅜㅜㅜ
노트북 써도되는 열람실이라고해서
노트북가져왔는데 키보드랑 마우스가 금지라니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적당히 쓰란말이죠.. 거기서 리포트하는거말고 불가피하게 치는 타자는 어쩔 수 없잖아요;;
0
0
억쎈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포트나 타이핑하는 작업은 이층 복도애서 하면 되요 ~ 열람실 내에선 인강듣는사람, 그냥 공부하는 사란때문에 타이핑이나 마우스 소리가 방해가 되서 금지한것 같아요
0
0
흐뭇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보드 사용금지에요~ 인강 로그인 같은건 어쩔수없죠..^^ㅎ
0
0
깜찍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너임
0
0
침착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열람도 소리안내면 쓸수있어요 갠적으로 칠열람이 조용하고 훨좋은듯요ㅋㅋ
0
0
까다로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