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질문좀요
글쓴이
- 2013.04.19. 19:38
- 1372
페북을 아직안하고잇는데요
페북하게되면 어떤가요??
친구관계나 이런게 다 들어나나요??
아님 친한친구 많이없으면 좀 없어보일수있나요??
페북하게되면 어떤가요??
친구관계나 이런게 다 들어나나요??
아님 친한친구 많이없으면 좀 없어보일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페북 재밌어용 !!
0
0
코피나는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신경만 안 쓰면 될껄요. 나중에 되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서 하기가 좀...
그래서 너무 오픈되니까 아예 친구한테만 보이게, 친구 신청 되게 설정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너무 오픈되니까 아예 친구한테만 보이게, 친구 신청 되게 설정하는 경우도 있어요.
0
0
유능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그런거신경안써요 버디버디하듯하세요
0
0
섹시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북안하는1인
1
0
털많은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