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간단질문
글쓴이
- 2013.04.19. 20:38
- 1446
컴활듣는데요,
교수님이 컴활은 패스 아님 페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뭐 a b c 이렇게 점수도 안나오는 건가요?
그냥 성적표에 패스 아니면 페일 이렇게만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A+, A, F
0
0
흐뭇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자리공
진짜에요? 에이쁠 아니면 에이에요?
진짜 진심 궁금해서요... 진짜에요? 네?
진짜 진심 궁금해서요... 진짜에요?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라고하셨어요컷트라인을넘으면되요
0
0
황송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줄딸기
헐...교수님은 상대평가라고 하시던데...
절대평가 아니지 않나요?
절대평가 아니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요? 교수님마다다를수있는건가? 제가듣는컴활수업은100점만점에70점넘으면패스라고하셨어요 근데그분이컴활수업이처음이신교수님이라...아..쎄하네요
0
0
황송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 기초영어,컴퓨터활용,정보기술활용, 직업능력개발과정 과목은 P, F0 로 평가한다.
(2014학년도까지 개설하는 실용영어, 실용컴퓨터의 평가등급은 2009학년도 평가등급과 동일하게 적용)
◦ P/F0 등급
총점의 60%(또는 70%) 이상 : P, 총점의 60%(또는 70%) 미만 : F0
※ P/F0 성적등급 교과목 및 총점 대비 비율은 교육과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적용하되, P/F0 성적등급 결과는 평점평균(G.P.A)에는 산입하지 아니한다.
마음놓고 70/100 이상만 받으세요. 절대입니다.
(2014학년도까지 개설하는 실용영어, 실용컴퓨터의 평가등급은 2009학년도 평가등급과 동일하게 적용)
◦ P/F0 등급
총점의 60%(또는 70%) 이상 : P, 총점의 60%(또는 70%) 미만 : F0
※ P/F0 성적등급 교과목 및 총점 대비 비율은 교육과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적용하되, P/F0 성적등급 결과는 평점평균(G.P.A)에는 산입하지 아니한다.
마음놓고 70/100 이상만 받으세요. 절대입니다.
1
0
조용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산단풍
헐 그럼 f받아서 재수강은 하되
gpa에는 포함안된다 그말씀이네요?
진짜 감사드려요!
gpa에는 포함안된다 그말씀이네요?
진짜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만큼 실영, 실컴 이수하는게 늦어지고 요번에 다른 과목들로 바뀔텐데 그러면 대체과목 들어야되고 그럼 학점따기가 힘들어지고 고생이 많아질껄요... 앵간하면 바로 패스하시는걸 추천해요.
0
0
조용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산단풍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시험 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 글쓴분도 좋은 결과 있길 기도할께요.
0
0
조용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 없어지지 않음??
A+ , A , B+ , B 일듯
A+ , A , B+ , B 일듯
1
0
화사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졸참나무
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멘붕이네요
0
0
황송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이랑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0
0
조용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산단풍
감사합니다 선생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내가 에이쁠받았다
0
0
초연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노루참나물
ㅇㅇ ㅊㅋㅊ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