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공부하실때....
글쓴이
- 2013.04.19. 21:22
- 1546
중도에서 공부하는 학우님들..!
혹시 가까이 앉은 분이 한숨을 계속 쉬시는데
구취가 심하면 어떡하나요???
말을 하나요?ㅠㅠ 자리 옮기자니 눈치보이고 말을 하자니 그분한테 민망한 상황이 되니 말하기도 그렇네요 시험기간이라 옮길 자리도 잘 없고ㅠㅠㅠ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가까이 앉은 분이 한숨을 계속 쉬시는데
구취가 심하면 어떡하나요???
말을 하나요?ㅠㅠ 자리 옮기자니 눈치보이고 말을 하자니 그분한테 민망한 상황이 되니 말하기도 그렇네요 시험기간이라 옮길 자리도 잘 없고ㅠㅠㅠ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냄새가 심하면 자리옮겨요..... 저도 그사람 민망할까봐 참았는데...걍 그건 아닌거같아요... 지하철에서도 옆사람이 입냄새가 심하거나 몸에서 냄새나면 전 걍 딴자리로 옮겨요ㅡㅜ
1
0
끔찍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 짜증확남
0
0
센스있는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말하는게짱
0
0
까다로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옆자리남자 냄새나서 옮겻어요
0
0
귀여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