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예능)과를 다시 선택한다면?

글쓴이
  • 2013.04.19. 23:58
  • 2402
저 빼고 모두 여자인 과로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선택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날렵한 눈개승마 13.04.20. 00:00
질문 이해를 못햇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0:05
날렵한 눈개승마
첫번째 줄은 질문에 대한 저의 대답이구요

질문은

학부 재선택의 기회가 있다면???

저는 남자라 위에처럼 답한거에요
0 0
날렵한 눈개승마 13.04.20. 00:27
글쓴이
아~ 저는 그냥 학교 오기가 싫네여 ㅋㅋㅋㅋㅋㅋ
0 0
근엄한 바위떡풀 13.04.20. 00:04
국문과로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0:06
근엄한 바위떡풀
꽃이 생각나네요ㅎ
0 0
치밀한 브룬펠시아 13.04.20. 00:06
공대로..

왜 원서쓸때 자연과학에 대한 욕구가 샘솟아선..
2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0:08
치밀한 브룬펠시아
자연과학 좋은데ㅎㅎ

공대 빡셈ㅜ
0 0
치밀한 브룬펠시아 13.04.20. 00:49
글쓴이
좋기야 좋죠 적성도 맞고
근데 취업크리..ㅋ
0 0
정겨운 비수수 13.04.20. 00:18
치밀한 브룬펠시아
한달못가서 후회하실듯합니다 ㅋㅋㅋ
0 0
바보 털도깨비바늘 13.04.20. 00:23
정겨운 비수수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정겨운 비수수 13.04.20. 00:33
바보 털도깨비바늘
지환시가 자연대였나요?
0 0
재미있는 각시붓꽃 13.04.20. 00:35
바보 털도깨비바늘
지환시무시하니?ㅋㅋ할만하지
0 0
치밀한 브룬펠시아 13.04.20. 00:49
정겨운 비수수
요즘 외로워서 힘든데 공대였으면 이럴 여유도 없겠죠 ㅎㅎ..
0 0
정겨운 비수수 13.04.20. 23:14
치밀한 브룬펠시아
외로움과 바쁜것은 함께오기도 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치밀한 브룬펠시아 13.04.20. 23:20
정겨운 비수수
아..최악이네요 그건
0 0
머리나쁜 노랑제비꽃 13.04.20. 00:19
나는 감귤재배학과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39
머리나쁜 노랑제비꽃
한라봉재배는 ㅎㅎ
0 0
똥마려운 메꽃 13.04.20. 00:34
물리학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0
똥마려운 메꽃
E=mc^2
0 0
느린 등대풀 13.04.20. 01:30
다시해도 무조건 경영학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0
느린 등대풀
경영이란 무엇인가요??
0 0
느린 등대풀 13.04.21. 00:29
글쓴이
엄..경영이란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한정된 자원을 배분하는 의사결정이라고 저는 인지하고 있슴돠
0 0
적절한 댕댕이덩굴 13.04.20. 01:40
남자많은 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1
적절한 댕댕이덩굴
ㅎㅎ 저는 많은 답은 들려드릴 수 있을듯ㅋ
0 0
빠른 아그배나무 13.04.20. 09:53
글쓴이
저두 남자많은 과요ㅋㅋㅋ 사랑합니다 공대ㅋㅋㅋㅋ
0 0
초연한 회양목 13.04.20. 01:57
다시 기회가 주어진다면 부산대 학생분들 욕하는건 절대 아니고요... 전 이 학교 안다녔을겁니다. 1학년때부터 여기 다닌거 후회만 하다가 20대 중반이 넘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1
초연한 회양목
각자 사정이 있는거죠.
0 0
발냄새나는 관음죽 13.04.20. 02:09
꽃밭에서 뒹구는게 얼마나 힘든지 겪어보고싶으신가보다. 미술대 오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3
발냄새나는 관음죽
지금 제 입장에서는 곧 죽어도 꽃밭에서 죽을래요ㅜ

미대가면 됩니까?? ㅎ

미대 친구한명 없는게 너무 슬프다ㅋㅋ
0 0
서운한 쪽동백나무 13.04.20. 02:46
먹고사는 문제와 상관없다면 인문대를 가고싶네요.
2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49
서운한 쪽동백나무
인간에 대한 성찰
0 0
서운한 쪽동백나무 13.04.20. 02:53
글쓴이
맞습니다. 공대의 여러 문제들과 씨름하지 않고싶네요
1 0
일등 자주쓴풀 13.04.20. 09:09
노예될듯
0 0
일등 자주쓴풀 13.04.20. 09:10
여자많다고 좋은과라는건 어불성설
0 0
어두운 메타세쿼이아 13.04.20. 12:35
경영학과
0 0
착잡한 아까시나무 13.04.20. 13:15
내거친생각과
0 0
착잡한 아까시나무 13.04.20. 13:15
붐샤꽐라꽈
0 0
난쟁이 돌양지꽃 13.04.20. 14:43
매력학과!
0 0
까다로운 삽주 13.04.21. 21:17
난 여잔데 사람들은 왜 날 남자로볼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