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합니다
글쓴이
- 2017.08.19. 00:44
- 556
최저시급(주휴수당)지키는 지, 사장님은 어떤지 등에 대한 알바 게시판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 항상 궁금한게 있었는데 그런 게시판을 만든 뒤 거기 특정 업체를 거론해도 명예훼손같은거 안당하나요?전에 알바하던 부대앞 베이커리 사장님 정말 인성 대~단하시거든요^^
0
0
해맑은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상하차갔다 거기 일하는사람이 저 어깨 밀치길래 바로 경찰불렀어요
0
0
처절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