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엔 심리상담소없나요..

글쓴이
  • 2013.04.20. 01:48
  • 1745

진짜 진심 나 성격장애 같고 너무 힘들고 죽고싶단 생각도 많이하고 하루하루가 외롭고 힘든데

심리상담 받고싶은데 돈도없고 병원기록남기기도 싫고 멀리 가기도 싫고..

제대로된 전문가한테 받고는 싶은데..

닥터프로스트 보다가 우리학교에도 저런 상담소있으면 좋겟다 싶어서 그냥..

꼭 울학교아니라도 부산에 어디 무료로 병원기록안남기고 상담해주는데 없나요 어디..ㅠㅠ

아 힘들어 미치겟음..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화려한 꽃마리 13.04.20. 01:49
우리학교에 있어요!!
0 0
화려한 꽃마리 13.04.20. 01:50
문창회관에 심리상담센터?명칭은 잘모르겠지만
있습니다 !얼른 상담신청하시고요! 근데 요즘 사람들마음이 하나같은지 많이 밀려있다네요
0 0
화려한 여주 13.04.20. 01:52
화려한 꽃마리
거기 대학원생? 이상하다던데? 여자는 대접받아야 한다는 사상을 가졌다는 소문을 들어서...
0 0
화려한 꽃마리 13.04.20. 01:53
화려한 여주
대한민국여자가 다그렇죠뭐ㅋ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0. 01:59
화려한 꽃마리
일반화
0 0
화려한 꽃마리 13.04.20. 02:03
글쓴이
2반화 대한민국여자가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05
화려한 꽃마리
그런인간도 잇고 아닌여자도잇고 그런거죠 ㅋㅋ
0 0
화려한 꽃마리 13.04.20. 02:06
글쓴이
맞아요 내가 성급했어요~
저사람이 태클거는거같아서 욱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07
화려한 꽃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시험끗나고 한번 찾아가야겟네요..ㅠㅠ 힘들어서 원
0 0
화려한 꽃마리 13.04.20. 02:09
글쓴이
힘내요

이딴말이뭐힘이나겠나만
그래도 해줄말이 이것뿐이네요
당신이 조금이라도 힘들지 않게 힘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10
화려한 꽃마리
감사합니다..ㅠㅠ
0 0
병걸린 은백양 13.04.20. 02:00
여자라면 대접? NO!
내 여자만 대접? YES!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04
병걸린 은백양
이게 정답
0 0
기발한 자운영 13.04.20. 02:51
상담이란게 굳이 꼭 전문가한테 가야한다기보다
어떻게 보면 그 사람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해주고 다독여주는게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제가 해드리겠(?)...
잠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02:52
기발한 자운영
저두요 ㅋㅋ
잘자요
0 0
눈부신 히아신스 13.04.20. 09:11
문창회관으로
0 0
나약한 자귀나무 13.04.20. 12:08
동래에숭인정신과의원있습니다
정신과의원이라고좋지않게생각하지마시고
한번가보시길권장드립니다
저도좋지않은일이있거나 스트레스많이받으면
상담받고합니다만
정말친절하게 잘상담해주십니다
0 0
미운 물푸레나무 13.04.20. 19:56
닥터프로스트같이 갑자기 극적으로 나아지는 건 거의 없다고합니다. 어딜보나 그건 픽션이고ㅎㅎ 닥터프로스트 작가분도 완전 전문가시지도 않고요...
대중매체에서 비춰지는 상담의 경우들은 길고 오랜 인내의 시간들이나 노력은 다 생략하거나 아니면 거의 허구로 되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혼자 고민하시는 것보단 백번 낫습니다. 학생이고, 정신과가는게 부담스럽다 싶으시면 문창회관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