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엔 심리상담소없나요..
- 2013.04.20. 01:48
- 1745
진짜 진심 나 성격장애 같고 너무 힘들고 죽고싶단 생각도 많이하고 하루하루가 외롭고 힘든데
심리상담 받고싶은데 돈도없고 병원기록남기기도 싫고 멀리 가기도 싫고..
제대로된 전문가한테 받고는 싶은데..
닥터프로스트 보다가 우리학교에도 저런 상담소있으면 좋겟다 싶어서 그냥..
꼭 울학교아니라도 부산에 어디 무료로 병원기록안남기고 상담해주는데 없나요 어디..ㅠㅠ
아 힘들어 미치겟음..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습니다 !얼른 상담신청하시고요! 근데 요즘 사람들마음이 하나같은지 많이 밀려있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사람이 태클거는거같아서 욱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말이뭐힘이나겠나만
그래도 해줄말이 이것뿐이네요
당신이 조금이라도 힘들지 않게 힘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여자만 대접? YE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 사람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해주고 다독여주는게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제가 해드리겠(?)...
잠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과의원이라고좋지않게생각하지마시고
한번가보시길권장드립니다
저도좋지않은일이있거나 스트레스많이받으면
상담받고합니다만
정말친절하게 잘상담해주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중매체에서 비춰지는 상담의 경우들은 길고 오랜 인내의 시간들이나 노력은 다 생략하거나 아니면 거의 허구로 되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혼자 고민하시는 것보단 백번 낫습니다. 학생이고, 정신과가는게 부담스럽다 싶으시면 문창회관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