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보실때
글쓴이
- 2013.04.20. 08:44
- 2452
어디 젤 먼저 보세요?
일단 피부는 뺍시다 나 피부 안 좋단 말이야 ㅠ
어차피 피부 일위이고 키 빼고 남자얼굴에서 중요한 부분이
어디일까요? 공부는 안하고 이게 갑자기 궁금해져서 ㅠㅠ
일단 피부는 뺍시다 나 피부 안 좋단 말이야 ㅠ
어차피 피부 일위이고 키 빼고 남자얼굴에서 중요한 부분이
어디일까요? 공부는 안하고 이게 갑자기 궁금해져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힙라인 어깨
0
0
유능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함이요
이목구비 잘생겨도 머리정리안되고 지저분해보이면 싫어요
반대로 그냥저냥 평범해도 깔끔하게 잘 관리하면 좋아보여요
이목구비 잘생겨도 머리정리안되고 지저분해보이면 싫어요
반대로 그냥저냥 평범해도 깔끔하게 잘 관리하면 좋아보여요
7
0
사랑스러운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
0
0
촉촉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 전체적 분위기
0
0
천재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정도 중요해요! 온화한 표정 좋아요ㅎㅎ
0
0
까다로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손이님말처럼 깔끔함 그리고 까마중님말처럼 온화한표정이여!
0
0
현명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콧대...턱선..
0
0
미운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목조목 눈 모양이 예쁘네 코가 예쁘네 이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볼때 조화가 잘맞는?
눈이 작아도 콧대가 곧고 높으면 잘생겨보이고 뭐이런거죠
전체적으로 볼때 조화가 잘맞는?
눈이 작아도 콧대가 곧고 높으면 잘생겨보이고 뭐이런거죠
0
0
착잡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생 ;;;
0
0
참혹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타일
0
0
찌질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생 키 전체적인골격
0
0
화려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생 키 어깨 분위기
0
0
억울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빈이 턱수염길고 부시시해도좋아할것을... 다들 솔직하지 못하시네
0
0
센스있는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뚝 손크기
0
0
잉여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