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열 319에 고등학생 뭔가요..
- 2013.04.20. 13:10
- 3797
1층만인걸로 알고있는데 ㅠㅜ
왠 고딩이 있길래 뭔가해서...
안그래도 자리없는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뜩이나 시험기간이라 내 밥그릇 챙기기도 바쁜데
고등학생이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는 도서관 근처도 안오던 인간들 도서관에 몰려서 터진다고
공부하고있는 애보고 으름장을 놓으라는건 대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칙인데.. 규칙 어겨놓고 몰랐다고하면 다 용서되는건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이 물어보러 오니까 같이 나가서 바깥테이블서 수업중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웃긴게 고딩이 중도와서 공부한다고 아니꼽게 보는 사람들이 대동대학교 열람실엔 왜 들어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를 수도 있죠 한번만 봐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이미자리잡으셨다면 신경끄공 열공하세영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생이라하기엔 좀 ㅋㅋ
님도 열공하세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리 못찍어요,
님 자리면 나오라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