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기계 가면 설계한다는 글 보니
글쓴이
- 2013.04.20. 16:23
- 1136
저희 아버지도 대기업 쪽인데
공대 나와서 설계한다고 뭐 거창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가면 전문대ㅠ고졸이랑 동급 취급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나마 품질이나 구매 생산관리는 진급이라도 잘되지
학부생이 연구소 가면 부징은 커녕 차장 과장도 못다는 신세인데
채용설명회 할 때 신입사원들이 꿈과 희망을 불어주는 것 보면...
차라리 2-30년차 되는 임원진들이 와서ㅠ설명하는 게 제일 시원할 듯
공대 나와서 설계한다고 뭐 거창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가면 전문대ㅠ고졸이랑 동급 취급 하는 게 현실입니다
그나마 품질이나 구매 생산관리는 진급이라도 잘되지
학부생이 연구소 가면 부징은 커녕 차장 과장도 못다는 신세인데
채용설명회 할 때 신입사원들이 꿈과 희망을 불어주는 것 보면...
차라리 2-30년차 되는 임원진들이 와서ㅠ설명하는 게 제일 시원할 듯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생활은 집에 부모님들이 제일 나은 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품질 구매가 정리해고 1순위라 들었는데...
설계는 그나마 나와서 다른직장 구할 수라도 있지 품질 구매 생산관리는 답없다던데
이것도 회사마다 다른가보네요
설계는 그나마 나와서 다른직장 구할 수라도 있지 품질 구매 생산관리는 답없다던데
이것도 회사마다 다른가보네요
0
0
생생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고추
품질 구매가 회사의 최전방입니다. 항상 부족한 자리라 학부생들 들어오면 무조건 여기로 발령 나는 데 못버텨서 나간다고는 하지만 정리해고로 나가는 적은 없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고졸사원으로 해서 갔다지만 imf 때 정리해고 넘길 정도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고추
품질이랑 구매가 갑이라는 위치에 있지만 을한테 직접 찾아가야하는 데 신입 때는 이걸 아니꼬와 하지요 왜 내가 가느냐 하는 식으로 이러니 1~2년 도 안되서 퇴사 하는 것도 비일 비재 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