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서 토익
글쓴이
- 2013.04.20. 17:45
- 1422
770정도면 취직에 어느정도임?
전화기 중에 하나고 학점은 3.4정도고
전화기 중에 하나고 학점은 3.4정도고
권한이 없습니다.
평타? 공대에서 800~900많음
0
0
어두운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히말하는 스펙이라는건
서류전형에나 도움이 되는거라서
그걸로 어디붙는다라고 말하는건 좀 말도안되는소리에요..
그점수로
stx도 못붙는사람도 있고,
그점수로 현차가는사람도 있고.. 그러니까요;
서류전형에나 도움이 되는거라서
그걸로 어디붙는다라고 말하는건 좀 말도안되는소리에요..
그점수로
stx도 못붙는사람도 있고,
그점수로 현차가는사람도 있고.. 그러니까요;
0
0
정중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짝 낮은정도인가?
0
0
냉정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