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타령해도 학교 욕은 하지 맙시다
글쓴이
- 2013.04.20. 18:29
- 2398
왜이리 반수 타령하는 사람이 많나요? 어쩌다 운나빠서 점수 떨어져서 부산대 왔다는 님들아... 원래 사람은 항상 자기가 잘 나왔을 때만 기억하는 버릇이 있거든요. 수시도 한두번 기회가 있는 것도 아니고 정시까지 거쳐서 우리 학교 왔으면 일단 한번 실수로 온게 아니라 종합적으로 실력대로 왔다고 봐야죠. 그냥 자기가 실력이 모자랐지만 반수해서 더 높은 학교간다는건 진취적이라서 이해하지만 무슨 그날 하루 실수해서 이런 학교 왔다는 식으로 부산대 매도하는 사람들 보면 답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옳소!
0
0
똥마려운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해당
옳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반수 생각했었는데 다니다보니 정들어서 4학년..
0
0
발랄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이팝나무
ㅋㅋ 아마 그런 사람들 많겠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이팝나무
저도 ㅋㅋㅋ
0
0
야릇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를하든말든관심없는데 마치 나는 여기잇을인재가아니다
더 높은데잇어야한다 이런말하는애들 진짜 꿀밤때리고싶음
어려서철이없는듯...
더 높은데잇어야한다 이런말하는애들 진짜 꿀밤때리고싶음
어려서철이없는듯...
0
0
신선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트가 폐지되는 관계로 수능합니당...
학교사랑해요...ㅋㅋㅋ
학교사랑해요...ㅋㅋㅋ
0
0
화려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통보리사초
거 안만 발의됐다가 철회된거 아닌가요?
0
0
발랄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이팝나무
아니에요ㅠㅠ
MEET DEET는 돌아간답니다...ㅠㅠ
부산대 의대도 2016년인가부터 정시모집합니다
MEET DEET는 돌아간답니다...ㅠㅠ
부산대 의대도 2016년인가부터 정시모집합니다
0
0
화려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통보리사초
15년까지는 치는거네요?
0
0
발랄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이팝나무
옙 근데 미트자체가 내리막길이라서
굳이 막차문닫고 들어가자 분위기보다는
수능쳐서 그냥 더 인정받자의 분위기가 강합니다ㅠㅠ
굳이 막차문닫고 들어가자 분위기보다는
수능쳐서 그냥 더 인정받자의 분위기가 강합니다ㅠㅠ
0
0
화려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머겅
0
0
도도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 했다는 놈 그놈이네 미생물 여자 욕하고 그글 계속 올리고 찌질한 소리하는놈요 디시가서도 그짓하고 사범대 무슨녀 욕하고 하는놈 반수하고 들어온놈 상대쪽 학과 인거 같은데 그놈 어떻게 차단 못함?
0
0
엄격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이에요 그렇게 욕할수록 자기가치도 떨어진다는걸 왜 모르는지. 정말 반수에 성공하고 싶으면 그런 불평은 속으로만 하고
책 한 글자라도 더 보는 게 이로울텐데.. 저도 옛날에 수능 다시칠까 했지만 문과에 미적분들어간대서 포기했죠ㅋㅋ
책 한 글자라도 더 보는 게 이로울텐데.. 저도 옛날에 수능 다시칠까 했지만 문과에 미적분들어간대서 포기했죠ㅋㅋ
0
0
멍청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도 실력이니 붙고 나서 그런 말 하셈요
0
0
착실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글어딨죠
0
0
꾸준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