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군모질문이미지첨부

글쓴이
  • 2013.04.20. 18:54
  • 1781

_____12.jpg

이렇게 스타일링하면 첫만남에도 나삐지않을거같은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억쎈 낭아초 13.04.20. 18:57
스타일이 문제가 아니고 모자쓰고 가면 보통 싫어하던데요
0 0
친숙한 당매자나무 13.04.20. 18:58
모자란게 때와 장소를 가려가면서 써야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00
이상하네왜싫어하지 저정도면 충분히 스타일리쉬한데
0 0
피곤한 구름체꽃 13.04.20. 19:00
수현이니까요... 그래도 첫만남엔 아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04
피곤한 구름체꽃
그럼얼굴이저정도면 가능?
0 0
피곤한 구름체꽃 13.04.20. 19:05
글쓴이
수현이라도 첫 만남엔 안그럴 거 같은데요 두번째라면 모르겟지만...
0 0
육중한 매듭풀 13.04.20. 19:09
소개팅에 일단 모자쓰고오면 뭔가 성의없어보임.... 나는 그런거 신경안쓸줄 알았는데 나는 엄청 신경쓰고 꾸미고 나갔는데 소개팅남이 모자쓰고오니 뭔가 기분이...ㅜㅜ 안좋았음.
0 0
힘좋은 시금치 13.04.20. 19:09
전 좋아요ㅋㅋㅋ 잘 어울린다면야ㅋㅋㅋㅋ 김수현 멋있다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16
힘좋은 시금치
맞죠 그냥 모자도아니고 군모인데.. 충분히멋있는데 더꾸머ㅕㅆ다고느낄거같은데
0 0
의연한 부들 13.04.20. 19:09
아무리 옷에 어울리는 명품 장갑을 끼고있더라도 첫만남에서 악수할땐 장갑을 벗고 하는것이 맞는거처럼, 모자도 예의중 하나라고 어릴때부터 배워왔네요 ㅋㅋ 교수님이랑 밥먹을때 모자안쓰고 대통령이랑 밥먹을따 모자 안쓰실거잖아요? 그정도로 예의갖춰야할 상대는 아닌거 같지만 사람들이 쓰지말고 가라는거 그런의미로 하는걸테죠 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18
그건멋부리는자리가아니라서 그런거아닐까요 패션쇼나 영화제에는왜 모자쓴 연예인이있나요그럼
0 0
억쎈 낭아초 13.04.20. 19:30
글쓴이
스타일이 문제가 아니라니까 자꾸 그러시네
그럼 그냥 쓰고 나가시면 되지 여기다 글은 왜올리나요
다들 쓰지말라가 아니라 초면에는 보편적으로 이러니까
안쓰는게 낫다인데 글쓴분은 자꾸 멋있는데 왜안된다 그러냐고만 하시네요
2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35
억쎈 낭아초
말이이상하잖아요 그렇게치면 김수현도 저기선배님들초면많은데 왜쓰고나왔나요 후줄근한 엠엘비나그런거면모를까 저건 예의문제가아닌거같은데요 오히려 첫만남자리에선 신경썻다고 봐줄만한건데..
0 2
보통의 과꽃 13.04.20. 19:38
글쓴이
의견을 물어봤으면 받아들이셔야죠
괜찮을거 같은데라고 계속 하실거면 그냥 쓰고 나가셔요
0 0
힘좋은 돌양지꽃 13.04.20. 19:40
글쎄요... 군모가 센스있긴한데 여러사람들을 만나는 자리도 아니고 단둘이 이성을 만나는 어찌보면 꽤?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자리에서 꼭 모자를 쓰고 가셔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0 0
정겨운 꽃다지 13.04.20. 19:41
난저모자쓴사람멋잇어보이던데 계속실내에서있을것같으면쓰고갔다가 뙇!!벗어서잘생긴외모를뽐내면되자나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19:46
정겨운 꽃다지
그를까요ㅋㅋ 암틀 쓰고가야겠어요
0 0
억울한 벽오동 13.04.20. 19:56
완얼
0 0
똥마려운 다정큼나무 13.04.20. 19:59
쓰고갈거면서 왜물어보세요 이사람아 ㅋㅋㅋ
답변해준사람들만 열통터지게
2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16
똥마려운 다정큼나무
걍요ㅋㅋ 군모가첨이라ㅋ
0 0
한가한 물봉선 13.04.20. 20:16
가려듣기스킬을시전하였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17
한가한 물봉선
솔까 제말도 일리가있잖아요ㅋㅋ
0 2
한가한 물봉선 13.04.20. 20:19
한가한 물봉선
ㅋㅋㅋ소개팅가서잘하거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22
한가한 물봉선
0 0
눈부신 사랑초 13.04.20. 21:09
저도소개팅좀
0 0
유별난 가지 13.04.21. 02:02
왠지 머리안감고 왔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옆에 가면 정소리 냄새 날 것 같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7:42
유별난 가지
니생각^^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