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적 외로움.
글쓴이
- 2013.04.20. 20:00
- 1212
연예를 해도 외롭고, 안해도 외롭고
학교를 가도 외롭고, 집에 있어도 외롭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저 산도 외로워서 마을로 내려오는 건가요?
학교를 가도 외롭고, 집에 있어도 외롭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저 산도 외로워서 마을로 내려오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외롭지만 앞에쌓여있는 책들이 막막할뿐이고 뭔가 할 의욕도 안나네요 어휴
0
0
참혹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요 며칠 전부터 갑자기 외로움이 ㅠㅠㅠ
0
0
섹시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요ㅠㅠ힘내요우리
0
0
황송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럼 ㅜㅜ
0
0
짜릿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