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1유형 됐는데 2유형 탈락할수도있는건가요?
글쓴이
- 2013.04.20. 20:01
- 3476
1유형 선발됐는데
2유형은 계속 심사중이였었는데 오늘 보니까 선정탈락 ㅡㅡ
사유는 대학거절이라고 나오네요...자세한건 소속대학에 문의하라고..
1유형됐으니 소득분위는 된거고 학점도 4넘으니까 탈락할이유도 없는데..
월요일날 학생과에 물어봐야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산부추
1유형은 정액제 아닌가요? 아마 전액은 아닐껀데... 아직 입금이 안되서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들맘임 공개도안하고
0
0
밝은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국장 선발 기준이 안되거나 2국장1유형으로 등록금 범위만큼 장학금 다 받거나 3소득분위 상 2유형 금액이 없거나(아마도 8분위쯤) 일듯
0
0
깜찍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물봉선
1유형 선발됐으니 최소 3순위 이하일거구요 , 학사기준도 학점충분히 넘고 재학중이니 통과..
가능성은 국장1유형으로 전액 받은걸까요?
가능성은 국장1유형으로 전액 받은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물봉선
올해 1유형은 1~8분위까지 다 주는걸로 알고있어여
0
0
깜찍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1유형으로 전체 장학금 받지 않으셨나요 ?
국가장학금으로 등록금 이상은 못 받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