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행정학과 학생입니다 질문받아요

글쓴이
  • 2013.04.20. 20:29
  • 3582
무플만은 제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9
바보 배초향 13.04.20. 20:30
칼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31
바보 배초향
칼설이요?
0 0
참혹한 램스이어 13.04.20. 20:30
이쁜 여자 많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31
참혹한 램스이어
사회대 타과에 이쁘신 분들이 워낙 많아서요 ㅎㅎ
0 0
불쌍한 숙은처녀치마 13.04.20. 20:32
졸업후엔 주로 어떤일을 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37
불쌍한 숙은처녀치마
공무원 공기업 회사원 다양합니다 좋게말하면 어디서도 쓰일수 있다는 것이구요 나쁘게 말하면 특화된곳이
없다는 것이구요
0 0
무거운 호밀 13.04.20. 20:35
뭐하실꺼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37
무거운 호밀
공기업 준비합니다
0 0
나쁜 칼란코에 13.04.20. 20:37
김호정 교수님 조직론 시험에 대해서 아무거나 생각나는대로 조언 좀 해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38
나쁜 칼란코에
조직론은그냥 치면되요....핵심 키워드 잘 적어야해요
0 0
화난 지칭개 13.04.20. 20:40
취업잘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42
화난 지칭개
취직생각하면 빨리되구요 공무원준비하면 좀 걸려요
0 0
활달한 종지나물 13.04.20. 20:48
한국정치론 박광주교수님 시험 조언좀...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50
활달한 종지나물
저도 잘....
0 0
안일한 갯완두 13.04.20. 21:16
활달한 종지나물
그 수업은 수업시간에 들은 이야기 싹 적음 됩니다 ㅋ
0 0
활달한 상추 13.04.20. 20:48
남자시죠? 행정학과도 그렇고 제 주변에 사회대 사람들 여자는 메이저급 진짜 힘들게 들어가길래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50
활달한 상추
남자는 아무래도 좀 쉽죠 남자입니다
0 0
상냥한 루드베키아 13.04.20. 20:54
행정학과 남자들 잘생겼나요? ㅋㅋㅋㅋㅋ 제친구가 행정학과 다잘생겻다는데 믿늘수가없음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0:58
상냥한 루드베키아
그친구분 안경 맞추어 드려야겠네요 그냥 사회대중에서는 10학번까지 80명이어서 남자가 많아서 그럴거에요
0 0
해박한 뚱딴지 13.04.20. 21:02
오늘 토트넘 첼시 누가이길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03
해박한 뚱딴지
토트넘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03
해박한 뚱딴지
진짜 닉넴이랑 댓글이랑 일치하네여 ㅋㅋㅋ
1 0
바보 비짜루 13.04.20. 21:04
오늘점심뭐드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05
바보 비짜루
오늘점심 돈까스요 ㅎ
0 0
난폭한 진범 13.04.20. 21:06
서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13
난폭한 진범
네?
0 0
화난 지칭개 13.04.20. 21:11
여친 있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14
화난 지칭개
ㅠㅠ
0 0
화난 지칭개 13.04.20. 21:20
글쓴이
취향을 바꿔서 남친을 사귀세여!
0 2
저렴한 금식나무 13.04.20. 21:11
행정국가론 시험 어떻게 나올까요?
0 0
안일한 갯완두 13.04.20. 21:12
저렴한 금식나무
어떻게 나올까요? 쩝?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14
안일한 갯완두
크게한문제 나와요
0 0
절묘한 메꽃 13.04.20. 21:22
글쓴이

최원석교수님 수업은 대체로 한 단원의 주제를 제시하면서 'XX에 대하여 논하여라.' 는 문제가 많이 나와요..

0 0
안일한 갯완두 13.04.20. 21:25
절묘한 메꽃
큰 도움 됐네요 감사요!
0 0
저렴한 금식나무 13.04.20. 21:27
절묘한 메꽃
오오 감사합니다 ㅋㅋ
0 0
안일한 갯완두 13.04.20. 21:12
몇학번이에요? 고학번?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14
안일한 갯완두
비밀입니다
0 0
바쁜 비짜루 13.04.20. 21:31
행정학과 행복합니꽈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48
바쁜 비짜루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0 0
안일한 갯완두 13.04.20. 21:43
당신에게 행원이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1:49
안일한 갯완두
재무까지 패스했어요 행원행투는 예전에패스했어요
0 0
푸짐한 며느리배꼽 13.04.20. 23:44
재무행정 김행범 교수님 말고 다른 교수님 있잖아여 지금 이름 기억안나는데
암튼 그교수님 한테 성적 잘받는 비법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3
푸짐한 며느리배꼽
안들어봐서요ㅠㅠ모르겠습니다
0 0
나쁜 삽주 13.04.21. 00:14
행정학과에 관심있는 오빠있는데 ... 못 물어보겠네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2
나쁜 삽주
인상착의 학번 자음 이런거 가르쳐주세요 알아봐드릴게요
0 0
초조한 개감초 13.04.21. 01:00
행정학과 ㅂㅈㅎ아세요?ㅋㅋ
잘생긴
0 0
활동적인 미모사 13.04.21. 02:09
초조한 개감초
호 햄말하시는건가.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1
초조한 개감초
07학번이죠 압니다
0 0
민망한 때죽나무 13.04.21. 04:26
헌법 시험 팁 좀 가르쵸주세요
0 0
청렴한 고구마 13.04.21. 09:20
민망한 때죽나무
모든것은 책안에 있소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00
민망한 때죽나무
헌법은 안들어서 모르겠어요ㅠ
0 0
따듯한 참깨 13.04.21. 05:51
행정학과에 국정원 준비하는분도 계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1
따듯한 참깨
계십니다 한분
0 0
끔찍한 자주쓴풀 13.04.21. 09:03
행정에 제 반짝이 있었는데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1
끔찍한 자주쓴풀
인상착의나 학번가르쳐드리면 알아볼게요
0 0
끔찍한 자주쓴풀 13.04.21. 11:22
글쓴이
휴학하신듯...요즘 안보여서ㅋㅋㅋ학번은 07인듯!
0 0
청렴한 고구마 13.04.21. 09:20
널 좋아해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0
청렴한 고구마
부끄
0 0
진실한 백정화 13.04.21. 16:26
ㅂㅈㅇ내이상형인데친해지고싶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