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공인회계사 대학별 합격자 수
글쓴이
- 2017.08.25. 14:35
- 7769
1. 고려대학교 97
2. 성균관대학교 78
3. 연세대학교 78
4. 경희대학교 73
5. 중앙대학교 70
6. 한양대학교 65
7. 서울대학교 43
8. 서울시립대학교 40
9. 이화여자대학교 38
10. 서강대학교 37
11. 부산대학교 28
12. 숭실대학교 23
13. 동국대학교 22
14. 건국대학교 19
15. 홍익대학교 17
16. 한국외국어대학교 14
17. 단국대학교 12
18. 숙명여자대학교 12
19. 경북대학교 11
20. 인하대학교 10
수고많으셨습니다
2. 성균관대학교 78
3. 연세대학교 78
4. 경희대학교 73
5. 중앙대학교 70
6. 한양대학교 65
7. 서울대학교 43
8. 서울시립대학교 40
9. 이화여자대학교 38
10. 서강대학교 37
11. 부산대학교 28
12. 숭실대학교 23
13. 동국대학교 22
14. 건국대학교 19
15. 홍익대학교 17
16. 한국외국어대학교 14
17. 단국대학교 12
18. 숙명여자대학교 12
19. 경북대학교 11
20. 인하대학교 10
수고많으셨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합격자수만 보지 말고대학생수까지 비교해서 비율까지도 보는게 더 맞을거같아요
2
7
발랄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고광나무
비율이 오히려 더 의미가 없는 게, 서울대생 50명이 응시해서 40명이 합격했다고 해서 서울대 다니는 CPA 준비생 A의 합격확률이 80%인 건 아니겠죠 ㅋㅋ 준비생 입장에서는 업계에 동문 숫자가 많을수록 그 업계 진입했을 때 메리트가 커지는 것이라 절대 합격자 숫자가 훨씬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4
0
화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고로쇠나무
이 말도 일리있어요ㅋㅋㅋ
결론은 부대짱
결론은 부대짱
0
0
세련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대장난아니네유
0
0
귀여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는 50명인가 쳐서 43명이라는거같던데..
0
0
애매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마삭줄
어디서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절대 아니에요ㅎㅎ
1
0
때리고싶은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0
0
느린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는 ㄹㅇ 망했네
0
0
정중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대 우짜노..
0
0
바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랑 경북대 빼고 죄다 서울권 대학이네
0
0
바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대로 합쳤다 치고 합격자 죄다 합쳐도 top5에도 못들겠군...
1
0
착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에서는 부산대 혼자 고군분투 하네.... 다들 조용히 안보이는데서 열심히 공부하나봐.. 대단하다
5
1
뚱뚱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미 내 친구 어떠카노
0
0
눈부신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생각보다 cpa 하자고 으쌰으쌰해주는 분위기가 전혀 아니라 저 정도면 선방한거라 생각함
서울권이랑 분위기자체가 다른듯합니다
경희대랑 중앙대가 엄청 많이 붙는거 보면 살짝 안타깝긴한데,
암튼, 짝짝 - 축하해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서울권이랑 분위기자체가 다른듯합니다
경희대랑 중앙대가 엄청 많이 붙는거 보면 살짝 안타깝긴한데,
암튼, 짝짝 - 축하해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5
0
건방진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디 내후년 cpa 합격자 안에 제가 들기를...!! ㅜㅜ
1
0
한심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법시험은 7위였는데
0
1
사랑스러운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대 cpa 1차로 편입받더니 엄청붙네..
0
0
잉여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스럽네요!!! 화이팅 부산대!!!
0
0
한가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