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약정 끝났어요 폰 바꾸는게 이득인가요??
글쓴이
- 2017.08.25. 19:12
- 1785
30개월 약정이 끝났는데 이번에 통신사 이동이나 기기변경 하는게 혜택일까요??
아니면 그냥 고장날때까지 쓰는게 좋을가요?
skt 갤s5 35요금제 쓰고 있습니당
아니면 그냥 고장날때까지 쓰는게 좋을가요?
skt 갤s5 35요금제 쓰고 있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고장날때까지 고고싱
0
0
어리석은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는데 지장 없으면 선택약정 1년 걸어서 쓰세요
0
0
머리좋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는데 지장 없으면 통신사 알뜰폰으로 바꿔서 무약정으로 쓰세요
0
0
생생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비목나무
알뜰폰으로 바꾸는게 통신사 할인 약정 거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알뜰폰이 폰이아니고 통신사바꾸는거에요 같은조건에 알뜰폰이 이동통신3사보다 훨씬사요 네이버한번찾아보셔요!
0
0
생생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신사 이동 해서 새 폰 쓰시는 것도 좋아요.
갤8 현금완납 20만원대 6마넌 요금제 6개월 조건으로 요즘 나와요.
글고 알뜰폰 쓰면 신규가입 아닌 이상 메인 통신사 번이 혜택 못 받아요.
갤8 현금완납 20만원대 6마넌 요금제 6개월 조건으로 요즘 나와요.
글고 알뜰폰 쓰면 신규가입 아닌 이상 메인 통신사 번이 혜택 못 받아요.
0
0
더러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대나물
월 6마넌 요금은 부담스럽네용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ㄷㅐ신 6개월 의무사용기간 지나면 요금제 내리면 되요.
0
0
더러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 바꾸기 귀찮으시면 통신비에다 20퍼 할인 받으면서 쓸 수 있어여 전 그래서 3년째 쓰고 있어요.
0
0
병걸린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방풍
20퍼할인은 어떻게받나요?? 통신사에 전화해서신청해야하나요???
0
0
힘좋은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땅빈대
요금제 약정할인이 20퍼에요.
전화신청하면 요금제 약정기간 1년 더 늘어난다는 뜻이에요. 중간에 해지하면 위약금 나와요.
전화신청하면 요금제 약정기간 1년 더 늘어난다는 뜻이에요. 중간에 해지하면 위약금 나와요.
0
0
더러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