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열람실.. 타대 이용가능한 곳 있을까요?ㅎ
글쓴이
- 2017.08.26. 11:04
- 1009
주말에 가끔 공부하러.... 가까운 부경대 구도(박물관) 4층 노트북 열람실을 사용했었는데요...
그 전에는 자율 배석이라 일반인도 사용 가능했는데, 간만에 와 보니까 좌석 배정기 사용해서 쓰도록 바껴있네요..ㅠㅠ
요즘은 가까운 독서실이나 카페 가기는 한데.. 도서관하고는 또 분위기가 다른지라ㅎㅎ
노트북 열람실 사용하려면 우리 학교까지 오는거 밖에 방법이 없을까요..ㅜㅜ
열람실이 유료라도 비용은 지불할 생각은 있습니다ㅎ 혹시 타대학에 노트북 열람실 일반인 사용가능한 곳 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계뇨
우리학교 처럼 빡세게 정착된 분위기는 아닌가요?!
타대생이라. 눈치가 많이 보이네요 ㅜㅜ
타대생이라. 눈치가 많이 보이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도 첨엔 눈치보였는데
비켜달란경우가 거의 없었어요 ㅎ
비켜달란경우가 거의 없었어요 ㅎ
0
0
침착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가끔 부경대 구도 가는데 노트북열람실 빈자리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