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회계사 cpa 어떤가요?

글쓴이
  • 2013.04.20. 22:18
  • 3467
여친이 준비하려고 엄청 고민중인데

누구는 메이져 법인가면 최고다 변호사급이다 이러고

안 좋은 말로는 이젠 기본 자격증이다 메리트없다 등등

제가 공대생이라 도움이 안 되네요;;;


아 그리고 메이져 법인가게 되면 서울 올라가서

생활해야 하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세련된 병솔나무 13.04.20. 22:23
기본자격증따려고 2년씩공부하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3:25
세련된 병솔나무
힘든 시험인건 익히 들었습니다 감정상하셨으면 죄송해요;;
0 0
청결한 세쿼이아 13.04.20. 22:31
기본자격증은 dog소리고
근데 여자분이면 비추.. 일이 너무 빡세서
그리고 사실 붙는다고 다 똑같은게 아니라
회계사 쪽이 학벌 엄청 따져서
스카이랑 비스카이랑 티오나는것도 다르고 많이 다름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3:26
청결한 세쿼이아
아 학벌보는군요..그래도 부산대면 괜찮지않나요;;
0 0
납작한 쇠비름 13.04.21. 00:00
글쓴이
괜찮았던건 옛날이고 지금은 cpa 숭실대보다 못해서 마이너스나 안당하면 다행이죠
0 0
청결한 세쿼이아 13.04.21. 09:43
글쓴이
부산대가 문제가 아니고 스카이/비스카이로 갈려요..
0 0
느린 개불알꽃 13.04.20. 22:38
어떤전문직자격증이든 천명 넘게뽑는건 이미 메리트가없습니다 씨파자격증따고나서도 금융공기업을 가는게 베스트라고얘기들을하죠 특히 여성분들은 회계법인들어가도 일이너무힘들어서 금방나온다고하더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0. 23:31
느린 개불알꽃
많이 뽑게 된게 최근일인가 보군요....일이 그정도로 많이 힘들다니;;; 답변 감사합니다
0 0
빠른 홑왕원추리 13.04.20. 23:57
글쓴이
회계사 천명뽑는거 오래전일이고요. 요새 750명 뽑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회계사 정도 합격하면 탄탄대로에요. 일이 힘들고 여자들은 잘 안쳐주는 경향은 있으나 회계사는 회계사입니다. 보통 공무원 5급과 7급 사이 붙은 수준으로 쳐주죠
0 0
납작한 쇠비름 13.04.21. 00:01
느린 개불알꽃
이젠 숭실대보다 못한 합격자수 나오니까 메리트가 없는걸로 치부하는군요
0 0
귀여운 큰까치수영 13.04.21. 00:55
납작한 쇠비름
난독증??
0 0
무심한 산자고 13.04.20. 23:49
별다른 스펙없다고쳤을때 자격증 없으면 잉여인간인데 cpa따면 그래도 졸업하고 갈곳은 생기는듯...그리고 자기능력여부나 학벌 등수 인맥에 따라 들어가는 법인도 차이나고 자기가 잘하면 위 글에 나오는 최상의경우까지 얼마든지 도달할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다그렇져^^ 저도 공부 시작하려고하는데 일단 따면 회계지식은 있는거니 굶어죽진않고 열심히하면 내 기준의 성공에 도달할수 있을것 같아 ㄱㄱ. 저도 여자임당.
0 0
상냥한 혹느릅나무 13.04.21. 09:22
될놈될
0 0
청결한 세쿼이아 13.04.21. 09:48
숭실대도 붙어봐야 티오 잘 안나고 메이저법인 힘든거 부산대랑 똑같은데 위엣분은 왜케 숭실대 언급하시는지ㅋ 합격인원수 따지는거 진짜 의미없어요
일단 붙은사람 그룹에 속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겠지만 그다음은 진짜 스카이대학 나왔냐.. 이게 관건
0 0
싸늘한 영산홍 13.04.21. 13:06
나이만 적당할때붙으니 다들 메이져법인 서울로가던데... 나이많으면 부산에 메이제지사가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