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회계사 cpa 어떤가요?
글쓴이
- 2013.04.20. 22:18
- 3467
여친이 준비하려고 엄청 고민중인데
누구는 메이져 법인가면 최고다 변호사급이다 이러고
안 좋은 말로는 이젠 기본 자격증이다 메리트없다 등등
제가 공대생이라 도움이 안 되네요;;;
아 그리고 메이져 법인가게 되면 서울 올라가서
생활해야 하나요?? ㅠㅠ
누구는 메이져 법인가면 최고다 변호사급이다 이러고
안 좋은 말로는 이젠 기본 자격증이다 메리트없다 등등
제가 공대생이라 도움이 안 되네요;;;
아 그리고 메이져 법인가게 되면 서울 올라가서
생활해야 하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자격증따려고 2년씩공부하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0
0
세련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병솔나무
힘든 시험인건 익히 들었습니다 감정상하셨으면 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자격증은 dog소리고
근데 여자분이면 비추.. 일이 너무 빡세서
그리고 사실 붙는다고 다 똑같은게 아니라
회계사 쪽이 학벌 엄청 따져서
스카이랑 비스카이랑 티오나는것도 다르고 많이 다름ㅋ
근데 여자분이면 비추.. 일이 너무 빡세서
그리고 사실 붙는다고 다 똑같은게 아니라
회계사 쪽이 학벌 엄청 따져서
스카이랑 비스카이랑 티오나는것도 다르고 많이 다름ㅋ
0
0
청결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세쿼이아
아 학벌보는군요..그래도 부산대면 괜찮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찮았던건 옛날이고 지금은 cpa 숭실대보다 못해서 마이너스나 안당하면 다행이죠
0
0
납작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산대가 문제가 아니고 스카이/비스카이로 갈려요..
0
0
청결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전문직자격증이든 천명 넘게뽑는건 이미 메리트가없습니다 씨파자격증따고나서도 금융공기업을 가는게 베스트라고얘기들을하죠 특히 여성분들은 회계법인들어가도 일이너무힘들어서 금방나온다고하더군요
0
0
느린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불알꽃
많이 뽑게 된게 최근일인가 보군요....일이 그정도로 많이 힘들다니;;;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계사 천명뽑는거 오래전일이고요. 요새 750명 뽑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회계사 정도 합격하면 탄탄대로에요. 일이 힘들고 여자들은 잘 안쳐주는 경향은 있으나 회계사는 회계사입니다. 보통 공무원 5급과 7급 사이 붙은 수준으로 쳐주죠
0
0
빠른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불알꽃
이젠 숭실대보다 못한 합격자수 나오니까 메리트가 없는걸로 치부하는군요
0
0
납작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쇠비름
난독증??
0
0
귀여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다른 스펙없다고쳤을때 자격증 없으면 잉여인간인데 cpa따면 그래도 졸업하고 갈곳은 생기는듯...그리고 자기능력여부나 학벌 등수 인맥에 따라 들어가는 법인도 차이나고 자기가 잘하면 위 글에 나오는 최상의경우까지 얼마든지 도달할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다그렇져^^ 저도 공부 시작하려고하는데 일단 따면 회계지식은 있는거니 굶어죽진않고 열심히하면 내 기준의 성공에 도달할수 있을것 같아 ㄱㄱ. 저도 여자임당.
0
0
무심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될
0
0
상냥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숭실대도 붙어봐야 티오 잘 안나고 메이저법인 힘든거 부산대랑 똑같은데 위엣분은 왜케 숭실대 언급하시는지ㅋ 합격인원수 따지는거 진짜 의미없어요
일단 붙은사람 그룹에 속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겠지만 그다음은 진짜 스카이대학 나왔냐.. 이게 관건
일단 붙은사람 그룹에 속하는게 제일 중요한거겠지만 그다음은 진짜 스카이대학 나왔냐.. 이게 관건
0
0
청결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만 적당할때붙으니 다들 메이져법인 서울로가던데... 나이많으면 부산에 메이제지사가고
0
0
싸늘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