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랖으로 드리는 는 말씀인데...혹시...켈리 섭 듣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3.04.20. 23:48
- 1496
올 수강편람 보니까...수강인원보고 깜짝 놀랬는데 반 이상이 안 들어 오시네요...
켈리섭 예전에 출석 널럴하게 체크한다는 말씀을 어디서 전해 들으셔서 일부러 안 들어 오시는 것 같은데요.
저번학기 부터 켈리 출석체크 하는 거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섭 애들 잘 안들어온다"고 질책만 하시구 감점하지는 않았습니다. 수강편람에 출석자체가 없었기 때문에요. 근데 저번학기 부터 결석날 비례해서 점수 까인다구 명시 했구요. 최대 10프로까지 까이는 걸루 알고 있습니다. 발표 안하심 30프로인가? 까이실 거에요
저번 섭 때...말씀하시길... 지금까지 안 나온 사람들 F 받는 다구 했는데...다들 어디 가신 건가요?;;;
두 섭다...반 이상이 없던데 진짜 궁금한데 다들 어디 계신가요?
이제 더이상 이 섭은 널럴하지 않답니다...중간 기말도 에세이 3p 분량은 써야 하는데 ㄷ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자업자득
0
0
빠른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사람들 거름되겠네요 ㄱㅅㄱㅅ
0
0
싸늘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켈리가뭐죠..?
0
0
납작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돌양지꽃
정치외교학과 미국인교수님이요 ㅎㅎㅎㅎㅎㅎ
0
0
바보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 나도 저번에 켈리들음 그때만해도 출석널널햇는데 난 성실해서 꼬박꼬박 갔다는 크크 근데 성적은... 너무나 정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땐 알아서 다오던데 그 수업애들 좀 너무하네
근데 그땐 알아서 다오던데 그 수업애들 좀 너무하네
0
0
청결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니 지잡소리 듣지..
0
0
나약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때해야지
0
0
멋쟁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