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고수님들ㅠㅠ
글쓴이
- 2013.04.21. 00:01
- 1312
문제풀다보면 모르는단어가많은데
문제집에나오는거 위주로 외워야하나요
아님 노랭이를외울까요ㅠㅠㅠㅠ?
문제집에나오는거 위주로 외워야하나요
아님 노랭이를외울까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노랭이 안사고 그냥 인터넷에 토익단어 정리된거 보믄서...
0
0
냉정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랭이가 머죠?
0
0
초라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커스토익보카여ㅋㅋㅋ
0
0
잉여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랭이만 봐도 모르는게 거의 없을텐데요
0
0
빠른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 모른채 푸는 연습을 하시길;;
0
0
처참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때 모든 단어를 알고 푼다는건 어불성설 윗분 말대로 유추할수있는 능력을 길러야됨
0
0
털많은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