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미대생이에요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3.04.21. 00:25
  • 3434
궁금한게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0
꼴찌 나도풍란 13.04.21. 00:25
미대에선 뭐 배우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28
꼴찌 나도풍란
각 전공 마다 다르겠죠 디자인이라면 디자인의 역사나 다른 디자인 프로그램들?? 이고 서양화라면 서양화의 역사나 그런것들 ?
0 0
점잖은 보리수나무 13.04.21. 00:27
미대 여자들 이쁜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0
점잖은 보리수나무
여자가 많아서 그런지 저희 선배들은 다 예쁘신거 같아요 건물 지나다니다가도 예쁘신 분들은많더라고여 신기해요 저돟
0 0
점잖은 보리수나무 13.04.21. 00:35
글쓴이
공대 남자 어떻게 생각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7
점잖은 보리수나무
공대생 좋습니다..만날 길이 없을뿐이에요ㅜㅜ
0 0
명랑한 무릇 13.04.21. 00:29
미대 예쁘신 분들 솔로 많아요??

어디가면 볼 수 있어요??

졸업 전에 미대분이랑 알콩달콩 연애하고 싶음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2
명랑한 무릇
예쁜데 솔로인사람 많아요 아무래도 미대나 예대가 다른건물과 별 교류도 없고 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ㅎ만날 사람은 다 만나겠지만용ㅇㅎㅇ미대로 오세요 ㅎ.ㅎ
0 0
명랑한 무릇 13.04.21. 00:34
글쓴이
지금껏 학교 다니면서 위로 올라갈 일이 없어서 그런데

미대가 순환버스 종점에 경암 앞에 있는 건물 맞나요??

한번도 들어가본적 없는듯ㅡㅡ;;;

가만히 앉아있음 쳐다보려나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6
명랑한 무릇
ㅋㅋㅋ네 맞아요 빨간벽돌 건물이에요
0 0
명랑한 무릇 13.04.21. 01:09
글쓴이
미대 수업은 청강이 가능한 수업인가요??

강의실이 보통 다른 건물들 그런 강의실인가요??

여유가 좀 생기는 학년이라 청강한번 해보고 싶은데^~^
0 0
찬란한 굴피나무 13.04.21. 00:29
여잔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0
찬란한 굴피나무
네 여자사람입니당
0 0
찬란한 굴피나무 13.04.21. 00:31
글쓴이
미대여자들 담배많이핀다던데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3
찬란한 굴피나무
음 별로? 그렇게 많이보진않았는데 이건 잘 모르겠어요 저희과는 한명 ?빼고 다 안피네요
0 0
날씬한 얼룩매일초 13.04.21. 00:32
그림그릴때 잠자리 톰보우 연필 쓰나여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4
날씬한 얼룩매일초
넹 잠자리 톰보우 연필고 ㅏ 떡지우개도 쓰지만ㅋㅋㄱㅋ샤프도 마니 써요
0 0
즐거운 수선화 13.04.21. 00:34
무슨과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7
즐거운 수선화
음 공개하기가 부끄럽네여☞☜
0 0
즐거운 수선화 13.04.21. 00:43
글쓴이
그냥궁금해서 물어봤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6
글쓴이
네 넿 ☞☜
0 0
섹시한 밤나무 13.04.21. 00:37
미대에 여신들이 그렇게 많다던데...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39
섹시한 밤나무
거의???? 하다못해 저히선배들도 다이쁘셨어요 처음에 학교와서 놀랬어요 이쁘신선배들이 많아서..
0 0
섹시한 밤나무 13.04.21. 00:40
글쓴이
공돌인데 미대분 만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1
섹시한 밤나무
일단 미대로오세요 기웃기웃
0 0
진실한 상수리나무 13.04.21. 00:38
미대여성분들 만나려면 제가 뭘하면 됩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0
진실한 상수리나무
미대생인저도 궁금해요...미대와서 번호를 따가시는게 어떠세요 ㅎㅎㅎㅎ미대생들은 여러분을 헤치지않아요ㅜㅜ다들 어렵게 생각하시던데
0 0
푸짐한 나도송이풀 13.04.21. 00:39
높은데 학교가 있는데 보통 밥은 어디서 먹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0
푸짐한 나도송이풀
시켜먹어요~!!
0 0
게으른 나도풍란 13.04.21. 00:40
예술에는 등수가 없나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2
게으른 나도풍란
전 미대지만 등수가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2 1
찬란한 굴피나무 13.04.21. 00:42
남자친구잏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3
찬란한 굴피나무
어..없네욯ㅎㅎ
0 0
멋진 마삭줄 13.04.21. 00:43
객관적으로 님의 미모를 평가하신다면?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45
멋진 마삭줄
어딜가든 못생겼단 소리는 들어본적 없는것 같아요! 진짜루 못생긴사람한텐 못생겼단 말안한다던데 그런건아니에욬ㅋㅋ
0 0
과감한 백목련 13.04.21. 00:48
후... 연애하고싶다
일단 군대부터... sigh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50
과감한 백목련
힘내세요ㅜㅠ군대갔다와도 여자는많을거에요
0 0
흔한 푸크시아 13.04.21. 00:49
화살통안에 뭐들었나여 미대하면 화살통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51
흔한 푸크시아
음 종이나 붓이나 색연필도있고 연필도있고 지우개도있고 뭐많아요ㅋㅋㅋㄱ달그락 달그락
0 0
흔한 푸크시아 13.04.21. 00:52
글쓴이
내 로망 미대느님 손한번 잡아보고싶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53
흔한 푸크시아
제손을 내어 드리도록 하져
0 0
찬란한 굴피나무 13.04.21. 00:50
저랑 사귀주세요~미대생 판타지♥ 완전 감정기복심하다던데 잘할수있어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0:53
찬란한 굴피나무
ㅁ미대생에대한 환상이많네요ㅋㄱㄱ ㄱ ㄱㅋㅋㅋㄱ쫌 감성적이긴해요 그렇다고 완전심한정도는아니에요 저히도 똑같은 학생입니닿
0 0
즐거운 수선화 13.04.21. 00:58
미대 1학년 많이 바쁜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05
즐거운 수선화
1학년도 과제가많아서 바쁘지만 2학넌이 엄청 완전바쁘고 3학년은 죽어나가는 수준?
0 0
불쌍한 댑싸리 13.04.21. 00:58
미대생분들도 교양 듣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05
불쌍한 댑싸리
당연히 듣습니다!!!
0 0
참혹한 갓 13.04.21. 00:58
제가 아는 미대생중 다수는 클럽 좋아하던데, 글쓴이님과 주변 사람들은 어떤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09
참혹한 갓
클럽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겠죠? 그냥 놀고싶어서 가는분들도 있겠지만 스트레스풀러 많이가던데 과제때문에 받는 엄청난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에요 진차ㅠㅠㅠ저는 딱 한번 가봤는데 스트레스가 확풀리긴 풀리던데 근데 너무 바빠서 클럽 갈 시간도 없네여..
0 0
참혹한 개머루 13.04.21. 02:58
참혹한 갓
미대생만 좋아하는게 클럽인거처럼 들리네요
0 0
키큰 사람주나무 13.04.21. 01:15
진로는 어떻게 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8
키큰 사람주나무
과 마다 다르겠죠????
0 0
치밀한 참회나무 13.04.21. 01:25
미대에 박현서 있나요? 어떤가요
0 0
참혹한 개머루 13.04.21. 02:56
치밀한 참회나무
이쁨 몸매좋음 같은수업듣는데 신기함
0 0
빠른 무궁화 13.04.21. 01:33
미대생 사랑합니다 저좀만나쥬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8
빠른 무궁화
미대생도 여러분을 조..아합니다
0 0
힘쎈 글라디올러스 13.04.21. 02:18
예술 분야가 현실적인 문제에 자주 부딪힐텐데
그럼에도불구하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추구하는 이유는 무엇이고 원동력은무엇입니까
0 0
참혹한 개머루 13.04.21. 02:57
힘쎈 글라디올러스
아직은 졸업안했으니까 졸업은 해야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7
힘쎈 글라디올러스
현실적인문제에 부딪히더라도 하는이유는 내가 내미래로 선택한일이고 물론 넘쳐나는 과제와 교수님들의 주문이 정말힘들지만 ㅋㅋㄱ 하고나면 뿌듯하고 힘들면서도 재밋으니까 포기할 수없어서? 여튼 원동력은 자기가 좋아하고 재밋는일이여서!!
0 0
난쟁이 꽃기린 13.04.21. 02:31
미대 남자란?
0 0
참혹한 개머루 13.04.21. 02:58
난쟁이 꽃기린
여자가 아닌 만만한 편한 힘쓸때 유용한
존재
0 0
애매한 단풍마 13.04.21. 09:25
난쟁이 꽃기린
일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23
난쟁이 꽃기린
여자친구 같은 남자
0 0
더러운 닥나무 13.04.21. 06:25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1
더러운 닥나무
네 잘받앗습니다닿
0 0
애매한 단풍마 13.04.21. 09:24
내꺼하자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1
애매한 단풍마
하십시용ㅋ ㄱ ㄱ
0 0
애매한 단풍마 13.04.21. 09:25
ㅂㅎㅅ님 학교다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9
애매한 단풍마
저도 잘 모르지만 다니시는듯ㅋㅋㅋㅋ미니쿠퍼가 자주 보이네여
0 0
조용한 더위지기 13.04.30. 02:20
박현서님 방송과 실제성격이 같나요? 얼굴은 같나요? 몸매는 같나요? 목소리는 같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