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괜찮아
글쓴이
- 2013.04.21. 01:01
- 797
하루에도 몇번씩 되뇌입니다
괜찮아괜찮아
문득 정말 괜찮은걸까
이게 맞는거겠지?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괜찮아
문득 정말 괜찮은걸까
이게 맞는거겠지?
괜찮아 괜찮아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괜찮으니까 글이나쓰고 잘있겠지
0
2
유치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자
0
0
못생긴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한숨 가득..그리곤 또 괜찮아..괜찮아..
0
0
힘쎈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