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인문대생인데요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3.04.21. 01:02
  • 2083
ㅋㅋ다알려드림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어설픈 매발톱꽃 13.04.21. 01:02
남녀 비율이 어찌되나요?
0 0
키큰 좁쌀풀 13.04.21. 01:03
어설픈 매발톱꽃
우리과는 오대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05
어설픈 매발톱꽃
저희과는 7:3정도요ㅋㅋ
우리과 남자진짜없네 생각했는데
생환대가보니 아..그래도 인문대가 낫구나ㅋㅋㅋ했네요
물론 외모를 떠나서 수적으로 말이에요ㅋㅋ
0 0
힘좋은 청가시덩굴 13.04.21. 01:36
글쓴이
역시 한국말은 마지막글을 잘 읽어야 해
0 0
어설픈 매발톱꽃 13.04.21. 01:04
인대생들은 주로 건도 가나요 중도가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08
어설픈 매발톱꽃
가깝기로는 건도가 더가깝긴한데 전 중도가요
친구들도 대부분중도가고ㅎㅎ
건도가면 막 옆에 정역학 동역학 이런거 공부하는데
나는 습자지만한 책보고있으려니 영..민망하더라고요ㅋㅋ
0 0
활동적인 대나물 13.04.21. 01:06
인문대 여신님들 어디 숨어계시는지 정보 쫌 주세요ㅎ

인문대 수업 청강하러 가려구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16
활동적인 대나물
어려운질문이네요ㅋㅋㅋ
ㅋㅋㅋ일단 저는 나름 고학번인데..
윗물이 좋았구나 하는 생각이들구요..ㅋㅋ
밑에학번들이 별로란건 아니고ㅋㅋ
그 인대정문보다는 자판기있는 뒷문쪽으로 많이다니니까 그앞에 서계셔보는것도ㅎㅎ
청강하시는거면 음...독독이나 중중?이 괜찮을듯ㅎㅎ
0 0
냉철한 상추 13.04.21. 01:11
인문대 여자화장실 시설에 대해 어떻게 생ㄱ각하세요? 사회관은 따신 물도 나오는데 왜 우린 찬물만 나올까요? ㅠㅠ
1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18
냉철한 상추
전 양호한편이라고 생각하는데ㅎㅎ다른건물가보면 재래식이라하나?양변기말고ㅎㅎ아직 그런 시설도있더라구요ㅠ그래서 그냥 이정도면 괜찮은듯싶어요 한층에 화장실 두개씩있고..ㅋㅋㅋ
0 0
재수없는 부처손 13.04.21. 14:29
냉철한 상추
상대한번가보세요
0 0
잘생긴 칠엽수 13.04.21. 01:16
주말 인문대 창가자리도 사람 많나요? 평일엔 드글드글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1:20
잘생긴 칠엽수
저는 주로 중도를가서요ㅠㅎㅎ

주말에는 사람 그다지 없지싶어요~

시험기간에야 어디든 바글거리니까ㅜ
0 0
잘생긴 칠엽수 13.04.21. 01:22
글쓴이
캄사합니다 가보고 자리없으면 자취방에서 해야겠네요..
0 0
피곤한 주름조개풀 13.04.21. 01:22
인문대 선선하고 풋풋해서 좋아요 -공대생
0 0
재수없는 층꽃나무 13.04.21. 01:24
저 인문대생인데 반가워요.
0 0
발랄한 호박 13.04.21. 01:28
밥집 추천좀 해줘요 인대근처루
0 0
행복한 루드베키아 13.04.21. 01:36
무슨과에요?
0 0
머리좋은 가지복수초 13.04.21. 01:51
취직은 어떻게 하나요...ㅜㅜ
0 0
겸손한 병아리난초 13.04.21. 01:54
머리좋은 가지복수초
다른 인문대생이 답해드립니다
땅파먹고 삽니다
0 0
잘생긴 칠엽수 13.04.21. 01:57
겸손한 병아리난초
마음의 양식이 주식이라 들었어요
1 0
안일한 바위떡풀 13.04.21. 02:28
잘생긴 칠엽수
와 대박이다 이거 ㅋㅋㅋㅋㅋ 나도 인문대생으로서 진짜 눈물난다 ㅠㅠㅠ
0 0
잘생긴 칠엽수 13.04.21. 02:46
안일한 바위떡풀
어..눈물 유도는 제의도가 아니었는데.. 죄송..
0 0
사랑스러운 콩 13.04.21. 02:06
소개팅해줄수있어요?
0 0
다부진 시금치 13.04.21. 03:21
취직과 관련해서 인문대생들의 대다수가 복전 또는 전과를 준비한다는게 사실인가요?
그 비율은요?
0 0
겸손한 병아리난초 13.04.21. 08:52
다부진 시금치
복전 부전 하는 사람 80% 이상이라 봄니다
심화전공 거의 없음
0 0
답답한 산수유나무 13.04.21. 03:48
저 어때요?
0 0
겸연쩍은 부레옥잠 13.04.21. 05:01
상대생인데 인문대 부전 중 추천해주세요~
1. 영문 2. 중문 3. 국문 4. 철학 5. 사학
0 0
특별한 금새우난 13.04.21. 05:48
겸연쩍은 부레옥잠
어학은 부전,복전 보다는 학원이나 개인공부로

경영일경우 경제학과 추천

아니면 심화전공추천
0 0
방구쟁이 메타세쿼이아 13.04.21. 10:16
겸연쩍은 부레옥잠
중문추천!
0 0
화난 비수수 13.04.21. 09:26
인문대여신만나고싶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