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인문대생인데요 질문받습니다
- 2013.04.21. 01:02
- 208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남자진짜없네 생각했는데
생환대가보니 아..그래도 인문대가 낫구나ㅋㅋㅋ했네요
물론 외모를 떠나서 수적으로 말이에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도 대부분중도가고ㅎㅎ
건도가면 막 옆에 정역학 동역학 이런거 공부하는데
나는 습자지만한 책보고있으려니 영..민망하더라고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수업 청강하러 가려구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일단 저는 나름 고학번인데..
윗물이 좋았구나 하는 생각이들구요..ㅋㅋ
밑에학번들이 별로란건 아니고ㅋㅋ
그 인대정문보다는 자판기있는 뒷문쪽으로 많이다니니까 그앞에 서계셔보는것도ㅎㅎ
청강하시는거면 음...독독이나 중중?이 괜찮을듯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에는 사람 그다지 없지싶어요~
시험기간에야 어디든 바글거리니까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파먹고 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비율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화전공 거의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영문 2. 중문 3. 국문 4. 철학 5. 사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일경우 경제학과 추천
아니면 심화전공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