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정컴과인데요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3.04.21. 02:23
  • 1636

정보컴퓨터공학부 학생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억쎈 자두나무 13.04.21. 02:24
USB케이블 싸게사려면 어딜가야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2:25
억쎈 자두나무
어떤 USB 케이블 말씀하시는건지요?? 휴대폰 연결을 위한 거라던지... 보통은 택배 비용 없이 등기우편으로 발송되는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등)에서 사는게 저렴합니다
0 0
의젓한 백화등 13.04.21. 02:28
투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2:30
의젓한 백화등
??? 무슨 말이죠
0 0
멋진 청미래덩굴 13.04.21. 03:05
캄퓨터 좀 고쳐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4
멋진 청미래덩굴
컴퓨터 수리는 수리 기사님에게 ㅠ_ㅠ
0 0
보통의 신갈나무 13.04.21. 03:19
PPT 엑셀 잘하세요?
(컴공의 단골 질문ㅋㅋㅋ 그런거 심도있게 안배운다는걸 알면서도~)
0 0
처참한 사철채송화 13.04.21. 04:03
보통의 신갈나무
ppt는 경영이 젤 잘함
0 0
뛰어난 작약 13.04.21. 04:29
보통의 신갈나무
그래도 못하진 않음. 우리도 텀프 하니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5
보통의 신갈나무
못하진 않는다고 해두죵
0 0
뛰어난 작약 13.04.21. 04:29
몇학번이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5
뛰어난 작약
그거슨 비밀 ><
0 0
억쎈 노박덩굴 13.04.21. 04:30
오타쿠 학과로 유명한데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4
억쎈 노박덩굴
저는 아닙니다만 다수의 리듬게이, 애니메이션 게이가 존재합니다. 저는 아니에욬ㅋㅋ
0 0
친근한 대극 13.04.21. 04:56
LG 탭북 사양 괜찮은건가요??탐나긴하는데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지 모르겠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6
친근한 대극
글쎄요. 용도가 어떻게 되시는지?? 저는 지금 노트북 구매를 말리는 편이구요 (아이비브릿지 -> 하스켈)이라서.. 꼭 사야한다면 노트북은 휴대성이 생명이기때문에 돈이 좀 비싸도 삼성 시리즈 9 13인치나 LG Z360 정도 추천하고 있어요.
0 0
친근한 대극 13.04.21. 16:19
글쓴이
가볍고 들고나니기좋고 넷북보다는 사양이 좋은??그런 느낌을 기대하고있어요;ㅅ;
0 0
부자 산딸나무 13.04.21. 05:08
자바 코딩해야하는디 좀 도와주실수잇으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5
부자 산딸나무
짧고 간단한거라면 도움을 드릴 순 있습니다
0 0
바보 큰까치수영 13.04.21. 08:56
취업 잘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7
바보 큰까치수영
취업 잘되요^^
0 0
해박한 갓끈동부 13.04.21. 09:07
울트라북 부팅속도가 점점 느려져요ㅜㅜ어떻게해야 빨라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5
해박한 갓끈동부
SSD를 쓰시고 계신다면 아마 SSD 최적화하는 툴이 있을거에요. 삼성 SSD라면 삼성 SSD Magicion이라던지... 그리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할수록 부팅속도가 느려지는건 당연한거에요.
0 0
유치한 고삼 13.04.21. 09:10
답은 왜 안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4
유치한 고삼
미안해요 ㅋㅋ 어제 새벽까지 공부하다가 잤어요
0 0
특이한 아프리카봉선화 13.04.21. 09:27
미래의 빌게이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4
특이한 아프리카봉선화
빌게이츠는 개발자보단 경영자에 가까워서...
0 0
난폭한 무화과나무 13.04.21. 14:35
삼성 u350 쓰는데요
인강과 동영상만 보는데 갈수록 답답해지는것같아요 빨라지는 법 없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2. 20:56
난폭한 무화과나무
오래쓰다보면 느려지기마련이에요. 하드웨어적 업그레이드라면 SSD 추가를 고려해볼 수 있고 그냥 돈 들이기 싫으시다면 포맷 한번해주시는 것도 괜찮아요~
0 0
난폭한 무화과나무 13.04.21. 14:35
남친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2. 20:56
난폭한 무화과나무
여자친구는 있어요
0 0
겸연쩍은 방풍 13.04.21. 17:48
젤 어려웠던 수업 어려울것같은 수업 기대되는 수업 만족했던 수업 알려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2. 20:55
겸연쩍은 방풍
지금까지 다니면서 제일 어려웠던 수업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어려울 것 같은 수업은 컴파일러
만족했던 수업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이산수학(II) 정도 있습니다 ㅎ_ㅎ
0 0
특별한 달래 13.04.22. 02:55
컴터조립 배우려면 어째야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2. 20:55
특별한 달래
그건... 우리과에서 배우진않습니다 ㅠ_ㅠ 요새 블로그 등에 정리 잘 되어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