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학과 윤일성교수님 도시사회학 3:00시 쉅
글쓴이
- 2013.04.21. 02:29
- 1844
이번 학기에 이 수업을 일선으로 듣는데 사회학 이론같은 것들이 이해가 안되서요.....ㅠㅠ 도시개발 사례같은건 알것같은데.......
사회학과 분들 도와주세요...ㅠㅠ 윤일성 교수님 시험 스타일이나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사회학과 분들 도와주세요...ㅠㅠ 윤일성 교수님 시험 스타일이나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을지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핵심 개념 적어주시고 문장이 풍부해야합니다. 사회학 개념은 어떤 것들이 나왔나요?
0
0
적절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다래
시카고학파. 도시정치. 데이비드하비 이렇게 배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카고학파는 뭐랄까... 양적 방법롱보다 질적 방법론을 중시해서 현장 조사 같은 쪽으로 많이 기울어 있다고 배웠습니다
도시정치랑 데이비드 하비의 경우는 저도 텍스트를 봐야 쉽게 설명이 가능할 거 같네요ㅜㅜ 혹시 중도이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도시정치랑 데이비드 하비의 경우는 저도 텍스트를 봐야 쉽게 설명이 가능할 거 같네요ㅜㅜ 혹시 중도이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0
0
적절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다래
문장이 풍부해야한단게.....어떤 걸 말씀하시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그대로 많이 알고 많이 써야하는거됴ㅜㅜ 저는 지난학기 도시 사회 문화 에이 받았는데 개념 모든거 적으니 자연히 길어지던데요 그리고 미리 서본결 짜서 가시는게 좋아요
0
0
적절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다래
아............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포기하셈ㅜ 장문서술형인데 점수 진짜 안주고 채점기준도 잘 모르겠음
ㅋㅋ 저 학점 좋은ㄴ데 윤교수님만은 저에게 똥을 주심ㅜ
아예 포기하긴 그렇고 대강하고 나머지과목이나 열심히ㅜ
ㅋㅋ 저 학점 좋은ㄴ데 윤교수님만은 저에게 똥을 주심ㅜ
아예 포기하긴 그렇고 대강하고 나머지과목이나 열심히ㅜ
0
0
난감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눈개승마
헉..............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근데 전 그똑같은수업은 아니었어요ㅋㅋ 기든스책 가지고 하는 수업이었는데 똥망 문제는
세네개정도요ㅋ
세네개정도요ㅋ
0
0
난감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눈개승마
네ㅠㅠ 세네문제....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