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기공학부 이미지가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3.04.21. 04:57
- 1470
그런게 있는지도 모르겠는데 혹시 전자전기공학부 다녀요!! 혹은 전전학생들 보면 떠오르는게 있다면 알려주세요ㅋㅋㅋㅋ
참나 시험기간 되니깐 별게다 궁금한건 이해가 되지 않네요.
참나 시험기간 되니깐 별게다 궁금한건 이해가 되지 않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랄까 공돌이!!!남대!!!술 완전많이먹고 여자는 거의 없는...?그런 이미지네요ㅋㅋ
0
0
코피나는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소리쟁이
허??정말요??으악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소리쟁이
이건 공대이미지 같은데ㅋㅋ
0
0
육중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전전건물앞 담배피는남자들, 왠지꾸질꾸질할것같음 요정도네요ㅋㅋ 인원이 많다보니 다양한사람이 있는건 알겠는데 그냥 제가여태만났던 전전남자들은 다 이상해서ㅋㅋㅋ
0
0
빠른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마디풀
ㅋㅋㅋ어떻게 이상했어요?
0
0
참혹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채송화
좀 변태였어요ㅋ,ㅋ,ㅋ 남자들 머릿속 그런건알겟는데 대놓고그러니까ㅋㅋ
0
0
빠른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마디풀
전전은 따로 건물이 없습니다ㅋㅋㅋㅋ항공관이나 특공관도 기계랑 항공과랑 같이사용하는데 저희과 사람들 아닐꺼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이와요
0
0
어리석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
0
0
깜찍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ㅈㅎ님이 생각나네옄ㅋㅋㅋㅋ
0
0
뚱뚱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세열단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0
0
치밀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세열단풍
그 자게에 스터디 모집하는 사람맞죠?휴 이미지 다 망쳐놨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 선배가 훈훈해서 이미지 조은뎁ㅋㅋㅋㅋㅋ
누균지는 밝히지 않겠어요
누균지는 밝히지 않겠어요
0
0
화려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