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이 없어 학식을 못먹는게 고민
글쓴이
- 2013.04.21. 05:45
- 1997
가진게 비상용 신용카드 뿐이라
학식먹고싶지만 사먹을수가 없는게 고민..
하루 한두끼 먹으니 한번먹을때 싸게 푸짐하게
먹어야되는게 또 고민
북문근처 카드결제로 밥 푸짐하게 먹을수있는곳 없을까요
학식먹고싶지만 사먹을수가 없는게 고민..
하루 한두끼 먹으니 한번먹을때 싸게 푸짐하게
먹어야되는게 또 고민
북문근처 카드결제로 밥 푸짐하게 먹을수있는곳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금서비스~_~
0
0
적나라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족제비싸리
갚아야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밥집은 카드도 받던데.. 거기라도.. 가보세요
0
0
다부진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그리 양 많아요
맛있긴 한데 화학조미료를 많이 쓰는지 먹은 다음에 목이 너무 답답해지는게 함정...
맛있긴 한데 화학조미료를 많이 쓰는지 먹은 다음에 목이 너무 답답해지는게 함정...
0
0
적절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0
0
잘생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2층 영양사실?같은데 가면 카드로 대랑으로 산적있어요 금정식권2층꺼
0
0
교활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