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자 여러분
글쓴이
- 2013.04.21. 08:08
- 929
여분 배터리 쓰시는분 있나요?
평소에 충전해놓고 다니다가
본체 배터리 부족하면 끼워서 충전해주는거요
어디께 가격 성능 이 좋아요?
그리고 제품별로 충전도가 다르죠?
제가 알고 있던건 한번에 최대 40% 까지 밖에 안되던데..
평소에 충전해놓고 다니다가
본체 배터리 부족하면 끼워서 충전해주는거요
어디께 가격 성능 이 좋아요?
그리고 제품별로 충전도가 다르죠?
제가 알고 있던건 한번에 최대 40% 까지 밖에 안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